영화말하기

최신 개봉 영화, 6월 개봉 예정 영화 박스오피스 순위

청갤 2022. 6. 6. 00:30
반응형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극장 방문에 대한 걱정이 조금 줄었다. 그럼과 동시에 5~6월은 보고 싶은 영화 개봉이 많아 설렘이 가득한 날이다. 어떤 영화들이 있는지 확인해 보자.

 

범죄도시2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1위로 5월 18일에 개봉, 현재 누적관객 830만 명이 넘었다.
이상용 감독, 주연 마석도 역을 맡은 마동석, 강해상 역을 맡은 손석구, 전일만 역을 맡은 최귀화, 조연 장이수 역을 맡은 박지환, 오동균 역을 맡은 허동원, 하준(강홍석), 정재광(김상훈), 남문철(최춘백) 등이 나온다. 

가리봉동 소탕작전 후 4년이 지났다.

금천서 강력반은 베트남으로 도주한 용의자를 인도받아 오라는 미션을 받았다.
형사 마석도와 반장 전일만은 현지 용의자에게 수상함을 느끼고, 그의 뒤에 무자비한 악행을 벌이는 강해상이 있음을 알게 되고 마석도와 금천서 강력반은 한국과 베트남을 오가며 역대급 범죄를 저지르는 강해상을 본격적으로 쫓기 시작한다.

최근 '나의 해방일지'의 손석구가 최강 빌런 악역으로 나온다고 해서 기대되는 영화이기도 하다.

 

 

 

쥬라기월드: 도미니언

 

감독 콜린 크레보로우, 주연 크리스 프랫(오웬 그래디),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클레어 디어링), 조연 드완다 와이즈(카일라 왓츠), 로라 던(엘리 새틀러) 등 6월 1일 개봉,박스오피스 2위, 누적관객 140만명 돌파!!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벌인다.

이번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고생물학자 '앨런 그랜트>역을 맡은 샘 닐과 공룡을 이용하려는 자들의 비밀을 파헤치려는 고식물학자 '엘리 새틀러'역의 로라 던의 만남으로 설렌다.

 

 

 

브로커

 

현재 박스오피스 3위, 6월 8일 개봉 예정,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동, 주연으로 상현 역을 맡은 송강호, 동수 역을 맡은 강동원, 소영 역을 맡은 아이유, 형사 수진 역을 맡은 배두나, 후배 이형사 역을 맡은 이주영 등이 출현했다.


베이비 박스,
그곳에서 의도치 않게 만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이 시작된다. 

세탁소를 운영하지만 늘 빚에 시달리는 상현과 베이비 박스 시설에서 일하는 보육원 출신의 동수는 거센 비가 내리는 어느 날 밤, 이 둘은 베이비 박스에 놓인 한 아기를 몰래 데려왔는데 이튿날, 생각지 못하게 엄마 소영이 아기 우성을 찾으러 돌아온다. 
아기가 사라진 것을 알게 된 소영이 경찰에 신고하려 하자 솔직하게 털어놓는 상현과 동수는 우성이를 잘 키울 적임자를 찾아 주기 위해서 그랬다는 변명을 했고 소영은 우성이의 새 부모를 찾는 여정에 상현, 동수와 함께하기로 한다. 

모든 과정을 지켜본 형사 수진(배두나)과 후배 이형사(이주영)는
이들을 현행범으로 잡고 반 년째 이어온 수사를 마무리하기 위해 조용히 뒤를 쫓는다.

 

 

 

닥터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액션, 판타지, 모험 영화이며 5월 4일에 개봉했으며, 누적관객 580만 명을 넘어섰고 국내 박스오피스 TOP에 등극했다.
샘 레이미 감독, 주연으로 베네딕트 컴버배치(닥터 스트레인지), 엘리자베스 올슨(완다 막시모트/ 스칼렛 위치), 조연으로 베네딕트 웡(웡), 레이젤 맥아담스, 치웨텔 에지오포, 소치틀 고메즈 등이 있다.

지금껏 본 적 없는 마블의 극한 상상력! 
5월, 광기의 멀티버스가 깨어난다! 
 
끝없이 균열되는 차원과 뒤엉킨 시공간의 멀티버스가 열리며 
오랜 동료들, 그리고 차원을 넘어 들어온 새로운 존재들을 맞닥뜨리게 된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 속, 그는 예상치 못한 극한의 적과 맞서 싸워야만 하는데….

배우&감독이 직접 전하는 멀티버스의 정의
“멀티버스는
‘나라는 존재의 최상 레벨은 어떤 모습일지‘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다룰 수 있는
놀라운 상상력의 캔버스를 제공한다 “
-베네딕트 컴버배치-

“무한한 가능성의
판도라 상자를 여는 것과 같다”
-엘리자베스 올슨-

“멀티버스에는 모든 것의 다른 버전이 존재한다.
그렇기에 내가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준다”
-샘 레이미 감독-

전 세계 동시에 개봉을 확정한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모든 상상을 초월하는 멀티버스 속, MCU 사상 최초 끝없이 펼쳐진 차원의 균열과 뒤엉킨 시공간을 그린 스릴러 블록버스터다. 샘 레이미 감독과 <로키>의 각본을 맡은 마이클 월드론이 새롭게 합류해 완성도가 높은 작품이다.

 

 

그대가 조국

 

그대가 조국

조국 전 법무부 장관 임명을 둘러싼 갈등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이며 감독 이승준, 제작 양희, 감병석, 기획 진모영, 정상진으로 누적관객 26만 명을 넘은 박스오피스 5위!!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인가 검찰공화국인가 
검찰의 칼날이 그대에게 향하지 않는다고 자신할 수 있는가 
사냥이 시작됐다. 검찰이 던진 좌표를 따라 언론은 몰려들고 소문은 꼬리를 문다. 분노한 대중 앞에 검찰은 칼을 휘두른다. 저기 쫓기는 자는 누구인가. 그대가 아니라고 자신할 수 있는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