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제품&식품리뷰

올리브영, 재생크림! 눅스 세럼 구입했습니다.

청갤 2016. 5. 11. 18:08
반응형

 

피부과에서 시술을 받고 나서

재생크림과 미백을 위한 화장품을 사려고 올리브영에 다녀왔습니다.

올리브영 제품이 좋다고 들었거든요.

재생크림 추천!!

미백 세럼 추천을 받아서

산 화장품은??

 

피부재생에 좋다는 URIAGE(유리아쥬) 아연크림이랑요.

거금을 주고 산 NUXE Nuxellence ECLAT(눅스 눅셀렌스 에끌라) 고농축 안티에이징 세럼

오래전에 SK2만 쓸때가 있었는데 그거 끊고는

비싼 화장품은 사지도 않아 저렴이만 샀는데

64,000원은 거금이네요. 아연크림이 얼마였드라? ㅎㅎ

 

그리고 그 외 이것저것 써보라고 이것저것 넣어주셨네요.

오른편에 있는 작은샘플들은 쓰고 좋으면

사서 써보라고 하시면서 따로 챙겨주셨어요.

 

 

64,000원 이지만 구성이 알차요.

Huile Prodigieuse(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과

탄력윤곽라인으로 만들어 준다는

 Merveillavce expert(메르비앙스 엑스퍼트) 크림의 구성으로 나왔습니다.

탄력크림은 아직은 써보질 않아서

하지만 드라이 오일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조금 더 써보면 알겠지욤.

 

 

 

 

그리고 3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준다는 올리브영 선물!!

안에 확인을 했었는데 기억이,,,,

석고방향제 하나만 기억이 나요.

 

케이스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기자기한 스타일은 아니지만

조금씩 변화하려고 노력중이랍니다.

 

열심히 써보고 이뻐지겠습니다.

화이팅!!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