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제품&식품리뷰

차홍 헤어시스템 헤어팩을 써봤는데요~ ㅜ.ㅜ

청갤 2016. 8. 21. 12:00
반응형



회사 주임님이 선물로 주신

차홍 헤어팩.


살롱에서 받은 듯

모발 케어가 가능한

차홍 올 힛 헤어팩이라고 해요.



정말 느낌은 살롱에서 받는 듯한

기분이 들거 같네요.

트리트먼트 기능이 있는 제품

무엇을 쓸까 고민중이었는데..


차홍 고대기 사서 잘 이용하고 있는데

이거 좋으면 구입해서 사용해야겠어요.



고급스럽게 이중포장되어 있네요.

차홍 헤어시스템


완전 기대, 설렘~^^



오호~ 저렇게 깔끔하게 머리를 속~!!

모발을 정수리쪽으로 모아 올려

헤어팩을 모발 전체에 감싸듯 착용하는거..... ㅜ.ㅜ


잠시 뒤면 제가 왜 울상인지 아실겁니다.



몸에 좋고, 헤어에도 좋은 추출물 다 들어갔습니다.

이햐~ 제가 알고 있는

허브들은 죄다 들어갔네요.






근데 저 많은 것들이 전부.. 효과가 나타날까

의문이기도 하고

뭐~ 전문가가 만들었으니 믿을수 밖에..



밀봉되어진 봉투를 뜯어보니

깔끔하게 되어진 헤어팩

이것만을 보고 뭐지? 싶었죠?



머리를 감고서 물기를 제거하기 전에

머리에 수건을 두루고~

역시 셀카사진은..

스노우앱을 사용하죳~!!



펼처보면 저런 모양?

펼쳐보고 나서 한참을 생각했습니다.

어떻게 머리에 쓰지?


정수리부분에 머리를 모으라고 했지만?

머리숱이 많아서 핀을 꽂을수도 없고

그래서 머리카락부터 넣었더니??



보이시나요?

옆에 머리카락 다 터져나오고?

앞쪽으로 테이프를 돌리라고해서

돌렸더니 떨어져 나갔어요.

그래서 집에 있는 스카치 테이프로 고정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서 땀 삐질삐질 흘려가면서

씩씩거리면 애를 좀 먹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조물조물 해주면서 마사지해주고

15분후에 깨끗하게 헹구었는데요.


오호~ 머리결은 부드러웠어요.


머리 감을때 딱 감이 오지 않나요?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생각을 해보면

굳이 이렇게 만들었을까요?

편하자고 하신거 같은데

저는 불편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은 써봤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