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제품&식품리뷰

모공관리, 록키스 타이트닝 포어 클린팩(ROK-KISS TIGHTENING PORE CLEAN PACK)으로 관리하세요.

청갤 2016. 8. 4. 23:41
반응형



아무리 좋은 피부라도

제대로 관리를 하지 않으면

쉽게 늙어버린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다른건 몰라도 피부만은

자신 있다고 생각하는 저~~??!!

착각을 제대로 하고 살고 있었더라구요.


아무리 좋은 피부라도

관리를 하지 않으면

최악으로 된다는 사실.


또,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우리의 몸은 중력의 법칙을 거스를수 없으니

여자로서는 피부탄력 또한 놓쳐서는 안되는 중요한 사실.


아이쇼핑을 즐기는 저인지라..

눈 아프게 정보검색을 하던 결과

삼천포로 빠지는 관계로


록키스 타이트닝 포어

클린팩을 알았답니다.




넓어진 모공.

록키스 타이트닝 포어 클린팩

꾸준한 관리 민낯 자신감을 찾으세요!!


그만큼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줍니다.



제가 중점관리 하고픈 모공청소와 블랙스팟.

클린팩 하나면 모든걸 해결해준다는 사실.


우와~

피부톤관리도 해줍니다.

휴가를 다녀오면서 살짝 그을린 저의 얼굴

클린팩으로도 가능할랑가 모르겠습니다.




록키스 타이트닝 클린팩의 색상은

연그레이색상입니다.


색감이 아주 곱더라구요.

머드팩일거라 생각했는데.. 맞는 것 같아요.

실제로 발라보면 고운입자를 느낄 수 있으실거예요.





벤토나이트의 효과에 대한 설명도 나왔네요.

고양이 모래에도 벤토나이트

흙으로 만들어진 제품이 있거든요.


기적의 흙이라는 단어를 보니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의 피같은 돈으로 산

록키스  타이트닝 포어 클린 팩.


1+1

행사를 하고 있어서

블랙헤드로 고생 중인 베프에게 선물을 하고

하나는 제가 쓰려고 가지고 왔죠.





좋은건 다 들어간 클린팩.

페퍼민트의 청량감..


이건 펴 바를때 말고

씻고 난 다음에 느끼지 않을까요?

아직 얼굴에 바르고 있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얼굴에 듬뿍 펴 바랐더니

어머나

조금만 남았네?

얼굴이 크다는걸 여기서 보여주능.. ㅋㅋ




손으로 펴 바르려는 위험한 행동을 하려다

언능 붓을 가지고 왔다지요.

사진에 보이는 연그레이..

색이 너무 곱지요? ㅎㅎ





넓디 넓은 저의 볼.

우와~

이것도 선명하게 나온 것임.

얼마전에 산 카메라 근접샷을 써먹질 못하고 있네요.


코에 블랙 & 화이트 헤드

자쉐히 보여주고 효과를 보여드리려고 했으니

찍히질 않는다는..


핸드폰은 셀프샷은 뽀샵이 되어진다는 사실.

확실한 사진을 보여드리곤 픈

마음만 일단은 알아주시길 바라옵니다.


제가 모공을 보여드릴 그 날이 기다리며..ㅎㅎ

뭐가 이리 거창하누..


록키스 타이트닝 포어 클린팩

사용후 어떠셨나요?


얼굴을 씻고 난 직후

보드라운 느낌의 살결

아주 기분이 좋았습니다.


보드라움이 가출한지 오래되었는데

이제 돌아왔네요.


모공관리는 아직 느끼지 못하겠지만

쫀쫀해진 느낌은 듭니다.

피부톤은 아직 모르겠어요.


미칠정도로 보드러운

느낌을 살려주고


탄력이 살아난 듯한

느낌을 주고


항상 머드팩 사용하면 따가웠거든요?

따가움이 없네요?

그게 좋았습니다.


이 팩을 하실때 표정관리 조심해주세요.

이마쪽에 주름이..  ㅜ.ㅜ


요즘 건조해진 저의 얼굴에도

별 무리없이 사용했어요.


다 사용하면 피부가 완전 좋아져 있을 듯!!


한번 사용해보신 후

결정해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