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제품&식품리뷰

코바늘 부자재, 하트 단수링 ㅡ 핸드메이드 가죽라벨

청갤 2023. 1. 27. 17:36
반응형

 

코바늘 초보는 필요한 게 많다. 코 빠짐을 놓치지 않기 위한 단수링, 작품을 다 만들고 더 고급스럽게 보이기 위한 핸드메이드 라벨? 가죽 라벨이 더 고급스럽게 보여 일단 제일 저렴한 것으로 골랐다. 

 

처음에 첫 코의 중요성을 무시하고 했다.

무시했더니 코가 늘었다는 걸 마지막에 알았다. 그래서 단수링의 중요성을 알았다. ㅎ

 

하트 단수링

 

튤립 모양의 단수링도 있었지만 엄청 비쌌다.

근데 왜 하트모양은 싸지? 난 50개도 충분한데.. 100개 단위로 팔아서 50개 정도는 엄마 드렸다. ㅋㅋ

 

 

 

코바늘의 이쁜 패턴을 위해서 반복해서 뜨고 있다.

완벽한 패턴이 되었을 때 작품을 만들까 생각 중이다.

 

 

 

핸드메이드 가죽 라벨

 

코바늘로 작품을 만든 사람들 대부분이 핸드메이드 라벨을 사용했다. 내 작품에 라벨을 붙이면 어떤 느낌인지 알고 싶어서 저렴한 라벨을 샀다.

 

 

 

집에 굴러다니는 실로 카드 지갑을 만들고 라벨을 붙였더니

겉으로 보기엔 귀여운 카드 지갑이 완성이 되었다. ㅋㅋ

 

라벨은 무조건 써야 한다는 걸 깨달았다.

 

 

코바늘 초보, 다이소 니팅링 코바늘5P세트 사용기 (tistory.com)

 

코바늘 초보, 다이소 니팅링 코바늘5P세트 사용기

부모님 댁에 가면 엄마는 항상 수세미를 뜨고 계셨다. 실 1개에 4개의 수세미가 나왔고 30분 만에 뚝딱 만들어 내는 장면을 보고 있다가 갑자기 코바늘이 궁금해지기 시작했다. 그래서 난, 코바늘

lovelycat458.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