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제품&식품리뷰

다이소 주방용품, 야채탈수기와 밥소분용기 그리고 다용도선반 등등 ㅎ

청갤 2022. 6. 18. 00:10
반응형

 

나는 다이소를 자주 이용한다. 싸고 저렴한데 잘 찾아보면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이 많다. 주방용품이 필요하면 다이소 제품을 먼저 사용해본다. 근데 싼 게 비지떡인 제품도 있는지라 써보고 결정을 한다. 이번에 다이소에서 구매한 제품 중 야채탈수기와 밥소분용기는 잘 사용하고 있다.

 

야채탈수기

 

다이소 야채탈수기는 사용해본 사람은 다 알 것 같다. 가성비가 좋다. 상추 넣고 돌렸더니 물기가 없어진다. 여러 번 돌려서 사용하면 물기가 깔끔하게 싹~ 없어진다. 물기 제거를 하고 냉장고에 보관하는 야채들은 꼭 야채탈수기로 물기 제거를 하고 넣어두자!!

 

 

 

밥소분용기

 

전자레인지 이용 가능!!

냉장고 사용이 가능하고 식기세척기와 건조기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전자레인지에 사용할 때는 공기 마개를 열고 사용하면 된다.

 

200ml 밥이 들어간다. 다이어트를 하는 요즘, 쌀밥은 딱 저것만 먹으려고 노력 중이다. ㅎㅎ 일부터 용량이 작은 걸 샀다. 저것만 먹고 만족하기 위해서..

 

 

 

다용도선반

 

다용도 선반으로 싱크대 상부장의 접시 또는 그릇을 정리하려고 샀다. 지저분했던 상부장이 깔끔해지고 더 많이 진열할 수 있어서 만족한다. ㅎ

 

 

 

다이소 주방용품들

 

다이소에 가면 디저트 스푼이나 포크가 예쁜 게 많다. 싸고 이쁘니까 나도 모르게 산다. 디저트 수푼이랑 포크가 넘쳐나고 있다. ㅋㅋㅋㅋ 칼은 귀여워서 샀는데 너무 작은 것 같다. 가위는 아직까지 잘 사용하고 있다.

 

다이소 주방용품 중 제일 마음에 드는 것은 야채 탈수기!!

가끔 크기가 크다고 생각이 들긴 하지만 야채들을 넣고 돌리면서 생각한다. 이것보다 작으면 더 불편하지? 나의 주방이 작으니 더 크게 느껴지는 것 같다. 아무튼 야채 탈수기는 무조건 있어야 한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