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제품&식품리뷰

종이커터기, 트리머식 슬라이드형 재단기

청갤 2022. 5. 17. 00:49
반응형

 

드로잉 노트에 젠탱글을 그리고 있다. 종이가 두꺼워서 조금 그림을 그리기도 불편하고 커터기로 잘라 카드처럼 보관도 하고 싶어서 재단기를 샀다. 나의 작품을 제대로 보관을 하고 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

 

큰 종이를 컷팅하지는 않을 계획이라 미니 재단기를 구매했는데 뭐~ 심하게 작지는 않다. 여분의 재단날이 1개 더 있다.

 

 

1회 10매, 재단 길이 A4(32mm)

 

 

- 투명바를 열고 투명바 아래에 종이를 넣는다.
- 손으로 종이를 고정시킨 후 재단 손잡이를 누르면서 투명바 위아래 지나간다.
- 투명바를 올려 재단된 종이를 빼낸다.

 

 

이미 그려진 그림들은 반으로 나눠 따로 보관하기로 했다. 언제든지 꺼내서 볼 수 있도록..

 

 

뜯김없이 깔끔하게 컷팅이 된다. 절단기를 사용한 적이 있는데 좌우로 흔들려 반듯하게 컷팅이 되지 않을 때가 있었다. 이 제품은 흔들림이 없이 고정이 잘 되어 좋다. 나는 얇은 종이보다 두꺼운 용지를 컷팅해 사용했는데도 편했다. 또 무겁지 않아서 좋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