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제품&식품리뷰

집에서 곱창 주당맛집 손질 소곱창 구이로 먹자

청갤 2022. 5. 4. 06:00
반응형

 

소곱창은 맛있는데 나가서 먹으면 비싸다. 비싸기도 비싸면서 양은 왜 이리도 적게 느껴질까? 내 식성대로 먹으면 소곱창 비용만 10만원이 넘게 나오단 말이다. 그래서 생각한 것이 집에서 곱창을 먹으면? 손질된 소곱창을 배송시켜서 먹으면 간편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사실!! 그래서 구매를 해봤다.

 

곱창 덕후들이 줄 서서 먹는 곱창집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주당맛집 소곱창!! 냉동제품이며 180g 9,900원으로 구매했다.

 

 

일단 곱창의 맛이 정확하지 않으니 곱창은 2인분만 구매하고 냉동삼겹살을 잔뜩 구매함. 배는 삼겹살로 채울 예정이다. ㅎㅎ 소곱창을 먹고 맛있다면 추후 재구매 예정~ ^^

 

 

냉동된 소곱창을 물에 넣고 해동시킨다. 냉동이 덜 된 상태로 구워버리면 왠지 맛없을 것 같아서 완벽하게 먹기 위해서 해동시키고 먹는 것이 제일 좋다.

 

 

해동을 시킨 소곱창을 자이글에 넣고 구워서 먹기로 결정했다. 후라이팬에 구우면 왔다갔다 해야 하니 자리에 앉아 구워지면 바로 먹고 싶었기 때문이다.

 

 

와~~~!! 소곱창 안에 곱이 어마어마하다. 곱창 중에서 쓴맛이 나는 것들이 있는데 주당맛집 곱창은 쓴맛이 전혀 없고 고소하다. 그런데 자이글에 구워 먹는 것은 아닌 것 같다. 귀찮아도 프라이팬에 구워서 맛있게 먹는 게 제일 맛있게 먹는 방법인 것 같다. 만약 굽기 조절이 가능하다면.. 괜찮다. 술을 마시면서 구웠으니 더 조절을 못했을 듯!!

 

 

간장소스와 젓갈소스를 만들었다. 개인적으로 간장소스가 더 맛있다. 나는 다시 구매해서 먹고 싶은 생각이 있다. 다시 구매해서 먹을 때는 부추와 청양고추를 반드시 준비해서 함께 먹어야 할 듯싶다. 소곱창을 잔뜩 구매해서 배터지게 먹고 싶다. 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