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수원 근교 드라이브/ 화성 볼거리/ 원평허브농원

청갤 2016. 5. 4. 10:53
반응형

 

오랜만에 날도 좋고 해서

드라이브 겸 원평허브농원에 다녀왔습니다.

생긴지 꽤 오래된 걸로 아는데요.

이제야 한번 가보네요.

제가 워낙에 허브에 관심이 많아서

허브에 관련된 수목원이나 농원은 대부분 다녀왔거든요.

꽃은 똑같은 꽃을 매번 보아도 질리지 않으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화성 볼거리 검색하니

원평브농원이 포함되서 나오길래

한번 가봤습니다.

 

 

 

 

저희집 고양이가 좋아하는 캣닢!!

고양이들의 힐링을 도와주는 캣닢이랍니다.

제가 올린 포스팅 중에 고양이들이 얼마나 캣닢을 좋아하고

어떻게 반응하는지 있을거에요.

저도 예전에는 키웠었는데

ㅜ.ㅜ

다시 또 해보고 싶네요.

 

 

 

제라늄의 종류는 어마어마하죠.

키우는 건 그리 어렵지 않은데요.

저의 경우는 씨앗을 발아시키는 방법보다

삽목으로 인한 번식이 더 쉬웠던 것 같아요.

 

 

 

헬리오트로프

식물에게서 진한 초콜릿향이 나요.

저는 이 아이와 맞지 않더라고요.

저의 방법이 잘못되었는지 몰라도

헬리오는 키울때마다 죽어서

별의별 방법을 다 썼던 걸로

기억합니다.

 

 

 

 

 

 

 

보이시나요?

허브차 드신분들은 작은 화분 기준으로

허브 화분을 가져갈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꽃만 구경을 하고 와서

화분은 가져오지 못했어요.

조만간 이사를 해야 해서

짐을 늘리면 안되는 이유도 있지만요.

 

 

 

 

프렌치 라벤더

토끼머리와 비슷하지 않나요?

저는 라벤더 종류 중에

프렌치 라벤더가 제일 좋습니다.

 

 

 

로즈마리

제 키만큼 자란 로즈마리~

정말 건강하게 잘 자랐더라고요.

부러울 따름입니다.

 

 

 

 

피나타 라벤더

이 라벤더는 꽃봉오리가 길게 자라는 특징으로

밀집되어 있지 않으면 이쁘지 않더라고요.

하지만 하나 하나 자세히 보면 이쁘답니다.

 

 

 

디모르포테카~

이 꽃은요. 제가 좋아하는 꽃 중 하나에요.

꽃 색상이 오묘해요.

 

잎이 말리는 디모르도 있는데요.

정말 신기하답니다.

 

사진보다

실물은 더 이쁘답니다.

제가 키운 것 중에 사진이 있었는데

찾기 어렵네요.

 

제가 좋아하는 꽃은 딱!!

꼽으라고 하면

에키네시아, 루드베키아, 디모르 포테카

지금 제 닉네임 에키네시아의 '에'자만 뺀거랍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번 황금연휴 기간동안 다녀오셔도 될 것 같아요.

원평허브농원

가벼운 마음으로 다녀오세욤~ ^^

 

 

 

 

공감 & 댓글을

글쓰는 이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