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일단 뜨겁게 사랑하라?! 드라마 제작 확정!!

청갤 2016. 4. 29. 12:30
반응형

 

 

웹서핑하다가
제가 좋아하는 웹툰이 드라마 제작 확정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 웹툰 시작할때부터
카카오페이지에서 잘 보고 있었는데


3일을 기다려야 무료가 되서리
기다리다 지쳐서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드라마 제작확정이 되었다는 소식을 들으니

이상하게 기분이 좋습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완벽함을 추구하는 결벽증 있는 남자와 덜렁거리고 정리정돈 제로인 여자의 러브스토리인데요.
배역이 어떻게 정해질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남자 주인공의 이미지는 호리호리한 체격에 키는 크고 미남형이거든요.

제 개인적인 생각나는 남자배우 2명을 뽑아봤습니다.

 

 

 


 

- 출처 치츠인더트랩-

 

치즈인더트랩의 남자주인공이었던 박해진!!

나쁜녀석들에서 사이코패스 역활을 했을 때

차가운 이미지를 잠깐 본적이 있습니다.

해맑은 이미지로만 생각해던 박해진의 또 다른 모습이었죠.

 

 

 

- 출처 송곳 -

 

그리고 또 다른 남자 주인공 지현우!!

완벽주의 깔끔하고 출중한 외모!!

이미 송곳에서 비주얼상 그렇게 나왔었죠?

군인식의 FM 스타일이 웹툰의 장선결의 모습에도 있어요.

가면 갈수록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지현우씨는 어떻게 소화를 하실지~

 

 

 

 

 

 


그럼 여자 주인공을 알아볼까요?

딱 떠오르는 두 명의 여배우가 있었습니다.

그거슨 박신혜와 고아라

이햐~ 둘다 이미지도 조쿠~

이쁘죠~^^

 

웹툰의 여자 주인공이

털털한? 성격에 정리정돈이 되지 않고 덜렁거리는 성격인데요.

잘 넘어지고 잘 흘리고

솔직히 보는 내내 조금은 답답했던

하지만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의

러브스토리를 위해 조금은 극적으로 설정이 된거 아닌가 싶습니다.

 

 


- 출처 넌 내게 반했어 -

 

 

박신혜씨 드라마도 찍고 영화도 찍고 했었죠.

저는 미남이시네요의 그 캐릭터 개인적으로 좋아했어요.

완전 설렘설렘~

아마도 주인공을 하신다면 잘 소화해내실거라 믿어요.

 

 

 

 

 두번째 여자 주인공 고아라!!

아~ 응사 모르시는 분은 없으실꺼예요.

저는 응답하라1994를 방영할 때 보지를 못하고 작년 겨울에나 봤답니다.

그게 아마도 3년전에 한 걸로 알고 있는데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

 

성나정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미친듯이 이상민을 쫓아다니는..

성나저어 캐릭터 완전 잘 소화했고

연기 정말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뽑은 남자, 여자 주인공 맘에 드시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한번 기대해보겠습니다.

 

누가 캐스팅이 될까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