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제품&식품리뷰

간편한 세척, 겐지아 마시멜 프라이팬 요리를 후다닥!

청갤 2022. 1. 8. 06:00
반응형

후라이팬 사서 맨 처음에 사용할 때 기름을 충분히 넣어도 재료들이 눌어붙는 경우 많이 있죠. 회사에서 지난 명절에 받아 방치되었던 후라이팬을 요즘 퇴사하고 요리를 자주 하다 보니 이제야 포스팅을 한다 ㅎㅎ

 

파스텔톤이라 프라이팬 색상은 마음에 들었다. 세라믹 코팅으로 되어 있어 세척도 간편하고 일반 가스레인지 외에 인덕션, 할로겐, 하이라이트 등 사용이 가능하다.

 

 

프라이팬을 사면 사용 전 길들이는 작업을 해야 하는 제품들이 있다. 하지만 이 제품은 바로 사용해도 전혀 눌어붙지 않고 미끄러지듯 세척이 되니까 더 마음에 들었다.

 

 

냉장고에 하루 보관된 김밥을 계란물에 묻혀 부쳐봤다. 처음 사용했던 팬인데 눌어붙지 않는다. 달궈지는 시간도 빨라서 좋다.

 

 

 

식용유를 넣고 팬이 어느 정도 달궈진 상태로 계란을 넣고 잘 떨어지는 흔들흔들~!!

뒤집게로 건들지도 않았는데 오호~!! 근데 단점이 팬은 가벼운데 손잡이가 무거워서 제품만 프라이팬에 올려두면 기울어진다. 그래서 나는 벽면에 손잡이를 붙여서 사용하고 있다. 내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세척기 제일 간편해서 마음에 든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