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신혼가구세트 원목의 신세계 우드코에서 가구완료!!

청갤 2016. 9. 13. 00:30
반응형



결혼을 준비하면서

제일 신경을 많이 썼던 부분은

가구이지 않을까 생각해요.

웨딩드레스도 20분만에

골랐거늘 가구는 쉽지 않았습니다.



권선동 가구거리에 있는

우드코


솔직히 기대를 하지 않았던 곳이라

구경만 하고 나와야겠다는

마음만 먹었던 곳입니다.



들어가자 보였던 가구들

저는 딱 마음에 들었어요.

처음보는 디자인의 가구인지라..



디자인만 보았을때

딱 마음에 드는 스타일인데요.


조금 우스갯소리로

저랑 철이 맞지 않아서

전체 나무로 하고 싶었던지라

포기했답니다.


하지만 정말 고급스럽고

인테리어에는 손색이 없는 가구였어요.



보이는 화장대가 폭이 좁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고

어디서도 보지 못한 디자인.



원래는 안방의 수납공간을 고려해

서랍장에 겨울을 놓을 예정이었으나

서랍장의 어마어마한 크기와

웅장함때문에 포기를 하기로 했죠.


폭이 좁고 거울이 있고

작은 서랍장이 있는 것을 원했는데

딱 찾았다는거죠?






우드코 말고 처음으로 들어간 가구전문점에서

가격절충을 하고 다른곳 둘러보고 온다고 했을때

우리를 붙잡았던 이유를 알겠네요.



실제로 보면 더 이뻤어요.

거실장도 준비를 해야하는지라

고민을 많이 했죠.


지금봤던 침실과 거실세트 말고

비슷한 느낌이지만 색상이 다른 가구로 골랐답니다.



이쁘긴 한데

너무 딱딱한 스타일이라

저는 패스했어요.


근데 너무 이쁘죠?



자자~!!


여기까지가 1층까지입니다.

우드코는 총 3층으로 되어 있었고

제가 고른 가구는 3층에 있었는데요.


계약하고 사진을 찍고 있는데

급하게 이불가게 가자고 해서


2층과 3층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정말 아쉬웠던..

남편의 손에 이끌려 질질 끌려갔어요.

마음을 먹었을때 찍어야 하는데..

사진만 찍으려고 거기까지 갈까요?


권선동 가구거리를 대충 돌아보고 느낀점.

일단은 우드코를 빼면 다른 곳은

가구들이 대체로 비슷비슷해요.


아마 돌아보시면 알꺼예요.

원목가구의 모던한 스타일은 원하시면

다른 곳을 가셔도 될 것 같아요.


저는 같은집이라도

다른 가구를 쓰고 팠거든요.

만약에 가구거리를 돌아볼 예정이시라면

우드코를 맨 마지막에 가시길 바래요~


우드코 가구를 보고 나면

다른 가구들은 눈에 들어오지 않더라구요.


남편이랑 돌아보는데..

가구에 전혀 신경없던 사람이

오로지 쇼파만 신경쓰던 울 남편도

우드코 가구가 제일 마음에 든다고...


이제는 인테리어 끝나면

쇼파만 사면 끝임돠..


아~ 이불세트가 남았네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