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롭스에서 구입한 지베르니 밀착 쉬폰 팩트 써보셨나요? 강력추천~!!

청갤 2016. 9. 12. 01:01
반응형



외출을 할때

풀 화장을 하는걸 싫어하는 편입니다.


자외선 차단과 뽀얀 피부로 보이기 위해서

팩트를 써줘야 해요. ㅎㅎㅎ


새로 생긴 롯데계열

롭스몰이 인계동에 생겨서

아이쇼핑이나 할려고 갔다가

밀착 팩트가 있어서 지름신 강림!!



흔들린 사진. ㅜ.ㅜ

정말 확인하지 않은 습관

버리고 싶어요.

이거 안 고쳐지네요.


케이스의 종류는 세가지로

9월초에 진행한 이벤트로

한정판이라고 해서

구입을 했어요.


언제부터 한정판 좋아했다고..ㅎㅎ


색상은

러블리 바이올렛, 럭셔리 크림, 클래식 아쿠아

바이올렛, 아쿠아는 뱀가죽이고

크림색은 구렁이가죽이라고 했어요.


천연 100% 가죽이라고..

저는 크림색을 하려고 했는데

매지져언니가 때가 금방 탈거라는 말에..

바로 바이올렛으로 바꿨죠?



SPF50+/ PA+++


자외선을 차단은 SPF50+이여만 하고

PA+++ 플러스 3개가 꼭 있어야

자외선 차단의 효과가 있다고 해요.



고급스러운 케이스

케이스만 이쁘면 안되고

제품이 좋아야 하겠죠?



지베르니와 지금까지

제가 써왔던 팩트가

다른점이 있네요.


안에 들어가 있는

쉬폰의 소재가 달라요.







기존에 썼던 팩트는

꾸욱~ 눌러서 사용을 했거든요.

그래야만 퍼프에 겨우 묻었어요.



살짝 터지만 하셔도

퍼프에 많이 묻어요.

너무 꾹~ 누르지 마시어요.


저의 얼굴은 저거 너무 아까워서...

다 쳐발쳐발 했다가 망함 ㅜ.ㅜ



여태 써왔던 팩트의 경우

시간이 지나도 지워짐이 심했고

무엇보다 얼굴이 가려워 살짝 긁었을 경우

그대로 남아서 민망한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어요.


하지만 지베르니의 밀착 팩트는

아무리 빡빡 긁어도

아프기만 할뿐이죠.


완전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지속력 또한 최고!!


사진상으로 볼때

구분이 잘 안갈수도 있겠네요.

궁금하시면 매장에 가셔서

꼭 확인을 해보세요~!!



저는 리리코스에서 갈아타기로 했어요.

리리코스 신제품을 써보지 않았지만

친구가 좋다고 했거든요.

저는 그냥 지베르니 밀착 팩트로 정했습니다.


이제는 쭉~!!

인생템이 된걸까요? ㅎㅎ


밀착력 ★★★★

지속력 ★★★★

발림성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