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요리 & 먹방

바나나의 효능, 너무 익은 바나나 누텔라로 처리하기.

청갤 2016. 8. 22. 22:38
반응형



며칠전에 마트에서 사온 퍼런 바나나.

두번 먹고 실온에 방치.

 아주 잘 익어줬네요?



주말에 놀러다녀오면서

먹지를 않아서 익어도 너무 익어버렸습니다.

처음에 파란 바나나를 사온 이유가

구워 먹어볼 생각에 사왔는데

너무 바빠서 까맣게 만들어 버렸습니다.


먹어치우기 전에

바나나의 효능에 대해서

먼저 알아 보고 갈께게염~^^


와우~ 검게 변한 바나나가

생리통 완화, 항암 작용, 빈혈 예방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어 노란 바나나도 보다

더 좋다고 하네요.


검게 변한 바나나 껍질에는 암세포를 파과시키는

종양괴사인자가 함유돼 있다는 사실을 밝혀 낸 바 있고

검게 변하면 '칼슘'성분이 풍부해

여성들의 생리통 완화에 효과적이랍니다.


또, 바나나에는 'B6'성분이 풍부해 생리 전에 먹으면

'생리전증후군'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해요.


위궤양에 좋고, 속쓰림을 해결하며

일시적인 에너지 상승제 역할도 한다고 하니

많은 에너지 소비 후에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변비 해소에도 좋으며 빈혈에도 좋다.


이렇게 몸에 좋은 바나나를

저는 악마의잼 누텔라를 잔뜩 발라 먹었어요.



너무 익어서 속안에 약간 뭉개진

검게 변했던 바나나.

물러진 부분때문에 먹기가 참 애매했어요.


초콜릿 퐁듀가 생각이 났죠?

뷔페에서 바나나들 퐁듀에 찍어서 먹었던...

기억이 났습니다.






그르치만 초콜릿을 녹일수는 없어서 생각한 것이

악마의잼 '누텔라'

저번에 편의점에서 스틱이랑 파는걸 봤는데

편의점에서 갔더니 2,000원에 팔던 과자스틱이랑 누텔라셋트는 없었어요.



요~ 어머무시한 크기만 있더라구요?

가격대비 이놈이 싸긴 해요.

싸니까 그냥 큰걸로 샀습니다.


2테이블스푼에 160칼로리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요즘에 식사를 걸러서

체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가끔 있는데

그럴때 한스푼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깔끔하게 밀봉되어 있어서

과감하게 뜯어

잼을 푹 떠서....쳐발쳐발..



달아보이시나요?

저는 아주 맛있었어요.

바나나 2개 더 남았는데

또 먹을 생각입니다.


요즘 이래저래 스트레스가 많은데

그럴때마다 먹으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샹큼한 과일이랑 같이 먹어도 될 것 같은데...

아마도 남자분들 싫어할 맛일거 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몸에 좋은 바나나,

저는 이렇게 먹었습니다.

칼로리 다 무시하고

아주 간단하게 달달한 초콜렛 크림으로 듬뿍~!!

행복합니다. ^___^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