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요리 & 먹방

돼지불고기 쌈무에 싸먹었어요~!!

청갤 2016. 9. 1. 23:17
반응형



여러분?

상추에 쌈싸먹는거 좋아하시나요?

저는 양배추든 상추, 깻잎이든 싸먹는거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쌈무에 싸먹지요.




가치무침이 먹고 싶었는데

가지무침은 하지 않고

돼지불고기에 넣었어요.

그런데요~ ㅜ.ㅜ



순간적으로 제가 정신이 나갔는지..

마지막에 넣어도 될까말까한 가지를

바닥에 깔았다는 사실?

ㅡ/,.ㅡ


가지의 효능에는

편도선염에 가지꼭지 달인즙


맹장염에 가지꼭지 달인즙


치질에는 가지꼭지의 구이


치통에는 가지껍질 가루


가지꼭지에만 효능이 모여 있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완전 좋아하는 버섯~~!!

버섯종류는 다 좋아해요.

저건 느타리 버섯~^^


느타리 버섯의 효능으로

대장 내에서 콜레스테롤 등 지방의 흡수를 방해하여

비만을 예방해준다고 해요.



그리고 자색양파.

지금 꽉찼는데 아직 돼지고기는 올라가지도 않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파의 효능에는

양파에 들어가 있는

펙틴이라는 물질이 콜레스테롤을 분해하고

글루타치온은 시력을 떨어지는 것을 막아주고

간 기능을 좋게 한다고 해요.

또, 매운맛을 내는 알리신은 몸을 따뜻하게 하고

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 B1 흡수율을 높여

감기에 걸렸을 때 먹으면 좋다고 해요. 



작디작은 원룸 부엌에서

먹고 살겠다고,,ㅋㅋ


고기가 넘치려고 하죵?

괜찮아요. 야채는 숨이 죽으니까?

하면서 가지는 바닥에 깔았다는 사실을 깨달았어요.


뭉개져서 형체를 알아보지 못할건데..

이미 너무 멀리왔네요.

오늘은 그냥 묵자~!!



제가 좋아하는 쌈무

남편님이 좋아하는 무순~!!



짜잔~~!!

그래도 그렇듯한

상차림이죠?


이제 다음달이면 빠빠이~!! ㅎ


지금 보이는 상에서 밥먹는 날이

얼마남지 않았네요.



야채의 숨이 죽었지요?

엄청난 양입니다.

이걸 둘이 다~~~~먹어요.

손이 좀 커요. 그리고 우린 대식가!!



가지가 형태가 남아있긴 하네요.

입에 넣었을땐?

아이스크림도 아닌것이..

정말 최대의 실수를 하고 말았어요.


가치무침 처음에 했을때 너무 쪄서

물렀던 적이 있었는데

그걸 잊어버리고 있었다뉘~??

뭐~ 그래도 냠냠~!! ㅋ



이제 시작이야~!!

아~ 행복해요.

소주 한잔 해야죵~^^



고기랑 쌈무, 무순이랑 넣어서 먹으면?

완전 맛나요.

무순의 쌉사리한 맛과

청양고추도 넣어서 먹음~!!

최고최고~!!


아~!! 너무 많이 먹었네요. ㅋㅋㅋㅋ

지금 소화시키는 중임돠~~~^^

여러분? 밤에는 과식하시 마세요~ ㅜ.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