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말하기

밀라 요보비치의 영화 레지던트 이블6: 파멸의 날 개봉소식이 있습니다.

청갤 2016. 8. 15. 22:06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네시아입니다.

제가 너무나도 사랑하는 헐리우드 여배우.

밀라 요보비치.

처음 알게 해준 영화 <제5원소>

브루스 윌리스와 함께 한 영화이기도 했죠.


이 영화로 인해

그녀를 좋아하게 되었고

레지던트 이블에 나오면서

시리즈는 하나도 빼먹지 않고 봤습니다.




밀라 요보비치의 남편 폴앤더슨 감독.


솔직히 레지던트 이블의 앨리스는

다른 배우가 앨리스역을 맡아서 하는건 꿈도 꾸지 못하네요.


절대절대절대!!


기다리고 있던 작품이었는데

2017년에 나온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이번엔 우리나라 배우

레지던트 이블=이준기


이준기씨가 나온다고 하니 너무 반갑더라구요.

이준기씨의 경우는 싫어하는 분들은 없으리라 보는데

저만의 생각인가요?

어떤 캐릭터로 나올지 정말 궁금합니다.





레지던트 이블4

끝나지 않은 전쟁.


출연배우

메인 주인공 외

알리 라터, 킴 코티스, 숀 로버츠, 세르지오 페리스 맨체타

스펜서 로크, 보리스 코조, 웬트웨스 밀러


웬트웨스 밀러는 얼굴만 보고

프레즌 브레이크에 나온 사람이랑 비슷하게 생겼네?

하고 생각했었는데요.


제가 왜 헷갈렸을까요?

우리나라에서 한참~


미드 프레즌 브레이크가

유행을 하고 있었어요.

그때쯤 캐릭터 이름이 스코필드(석호필)

석호필이라고 불렀었죠?

저는 본명이 스코필드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심이 없으면 이런 현상이

일어납니다.







레지던트이블5

최후의 심판.


액션을 사랑하는 배우 미셸 로드리게스가 다시 한번 나옵니다.

1편에서 나왔고 그 외 액션을 가미한 영화엔

많은 액션을 보여준 배우라 너무 좋아해요.

리빙빙, 시에나 길로리, 오데드 패르, 알리 라터 등등




레지던트이블6

파멸의날


내년에 개봉하는

레 지 던 트 이 블6

파 멸 의 날


시리즈가 늘어갈수록

앨리스의 격한 액션장면이

통쾌하게 만드는 영화.


내년이 되려면

아직 멀었지만?

다른 영화를 보면서 기다리지욧~!!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