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말하기

매그니피센트7(The Magnificent Seven,2016), 덴젤 워싱턴이 나오고 이병헌이 나온다고 하네요.

청갤 2016. 8. 14. 23:52
반응형



9월에 개봉하는 영화


출연배우


 덴젤 워싱턴 


 크리스 프랫 


 에단 호크  


 이병헌  


등등

기대가 되는 영화입니다.


안톤 후쿠아 감독으로서

제가 감명깊게 봤던 영화 사우스포의 감독이기도 하죠.

정말 재미있게 봤던 영화인지라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도 기대를 해봅니다.




매그니피센트 뜻

magnificence (magnificent)


1. 장려(壯麗), 웅장, 장엄; 호화; 장엄한 분위기; (문장·예술품 등의) 기품

2. 훌륭함

3. [황제·왕·고관 등의 경칭으로] 각하, 전하(cf. MAJESTY, HIGHNESS)



온갖 악행을 저지르는 악당으로부터

마을을 지키기 위해 고용된

7인의 무법자들이 한데 모이면서 벌어지는

스펙터클한 사건들.



매그니센트의 등장인물.

이병헌을 포함해

헐리우드에서 미남배우라고 하는

덴젤 웨싱턴, 에단호크, 뱃 보머

솔직히 미남배우라고 칭한 것도

제 기준인거 같네요.

그 외 배우들은 제가 알지 못해서..






- 출처 <매그니피센트7> 스틸 이미지 -


이병헌씨는 지금까지 헐리우드 영화를 많이 출현했었죠.

맡은 배역은 하나같이 악역을 맡았었어요.

하지만 이번 영화에서 처음으로 정의로운 배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7인의 무법자 속에 이병헌씨가 포함이 된거죠.

이햐~ 정말 대단하네요.


2016년엔 많은 영화를 찍으시나 봅니다.

개봉을 앞둔 영화 3편이 더 있거든요.

마스터, 싱글라이더, 남한산성

마스터의 경우는 강동원, 김우빈과 주연을 맡았구요.

싱글라이더의 경우는 공효진씨와 안소희씨가 나와요.

마지막으로 남한산성의 경우는 김윤식씨와 출현한다고 나오네요.


9월에 개봉하는 매그니피센트가 기대가 되는 이유는

앞에서도 말씀을 드렸듯이

처음으로 맡은 정의로운 인물로 나온다고 했기 때문에!!

이 영화 꼭!! 보고 싶습니다. ㅋ



- 출처 <매그니피센트7> 스틸 이미지 -


유명한 배우

덴젤 웨싱턴이 출현한 영화는 많이 봤지만

에반 호크의 영화는 한편도 본게 없었네요.

그 유명한 비포시리즈도 못봤어요.

시간이 된다면 비포시리즈는 구입해서 보고 싶어요.


7인의 무법자 중~!!

빈센트 도노프리오라는 배우가 있습니다.

그 배우를 처음 알게된건 맨인블랙이라는 영화인데요.

그분이 왜 기억이 남는냐?


맨인블랙 1편에서 바퀴벌레를 다루는 외계인이었어요.

제가 너무 싫어하는 벌레이기때문에

소름이 쫘악~ 윽~!! 돋는걸 느끼며 영화를 봤거든요

그 배우가 7인의 무법자로 나옵니다.

딱 보고 반가웠답니다.

지금 보시는 사진의 첫번째 인물이

빈센트 도노프리오입니다.



- 출처 <매그니피센트7> 스틸 이미지 -


맷 보머라는 배우를 좋아해요.

제가 좋아하는 미드 화이트 칼라의 주연을 했거든요.

그 드라마를 계기로 알게 되었고

많은 영화를 찍었지만 기회가 없어서 못봤거든요.

아마도 7인의 무법자에는

포함이 되지 않았나 봅니다.


7인의 무법자들의 캐릭터 성격도 궁금하고

유명한 배우들의 원숙한 연기도 궁금한

매그니피센트7


꼭 보고 리뷰~ 올려드리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