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요리 & 먹방

망포역점, 빵과 디저트의 지존! 하얀풍차 다녀오기.

청갤 2016. 8. 5. 20:42
반응형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그 유명한 하얀풍차도

요번에 알았고

그 유명한 전주 초코파이도

요번에 알았어요.


빵집은 파리바케트만 이용하는지라

그곳만 제일 맛있는 곳인줄 알았는데

그 보다 더 맛있는 빵과 디저트를 파는 곳이 있었군요.

그래서 얼마전에 다녀왔답니다.



망포사거리 골든스퀘어 1층에 있었어요.

매탄동에 있는 하얀풍차도

그냥 동네 빵집인줄 알았는데..ㅋ



SINCE 1993

난 왜 이제 알았을까?



하얀풍차는

100% 유기농밀

100% 우유버터를

사용하여 만듭니다.








브라우니 속에 브라우니

얼마나 맛있을까요?

이건 배고플때 먹어야 다 먹을 수 있다.

나중에 꼭 내가 널 사주리라.




이것 또한 어마어마한 크기.


사과빵.

너도 내가 다음에 먹어줄게.



머랭 당첨!!

어떤 맛인지 모르지만

내가 널 먹어줄께.



퀴노아 홍국쌀방


예전에 동생네집에 갔을때

포장지가 똑같았어요.

빵에 들어간 것도 썰어놓은 모양.

그리고 검은색 스티커..ㅋㅋ

하얀풍차에서 샀군.

그건 하얀색에 치즈 또는 건포도가 들어갔었는데..

그건 이미 품절인걸까?

아무튼 맛있었던 그 추억을 떠올리며

당첨~!!



어마어마한 크기.

뭐~ 바게트니까욤.

근데 저 노란건?치츠인 듯..

먹을 자신이 없었습니다.


이건 어떤맛일까요?




빵과 먹기 위해 사온 커피음료.

머랭을 뜯어서 한 입.

오호~ 샹큼하고 달달합니다.

저는 맛있었답니다.



겉과 안의 곡물.

정말 건강해질 것 같은 느낌의 빵.

하지만 두번은 안 돼~!!

제 스타일이 아님돠~^^


아는분이 선물로

하얀풍차의 타르트를 선물해주셨죠.

상콤달콤한 맛에

그 타르트를 사려고 갔는데.

없더라구요.


다음엔 일찍 가서 사와야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