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포항 볼거리, 포항국제불빛축제 7월 28일~ 7월 31일 영일대해수욕장, 형산강체육공원!!

청갤 2016. 7. 23. 04:25
반응형

 

 

D-6

 

7월28일 ~ 7월 31일

포항의 볼거리 포항국제불빛축제가 열립니다.

 

영일대해수욕장, 형산강체육공원 일원.

 

 

 

 

포항이라면 친구의 결혼식으로 딱 한번 가봤는데요.

결혼식이 끝나고 바로 집으로 와야했기 때문에 아무것도 보지 못하고 집에 왔어요.

고로 포항은 한번도 못 가본 곳이 맞습니다.

 

 

 

행사일정표

7월 28일에는 두곳으로 나눠서 진행을 하고

그 다음부터는 영일대해수욕장에서 진행을 하네요.

보통 불꽃놀이는 첫날과 마지막날에 하거나 마지막날에만 하는 경우를  마니 봤는데요.

이번 포항에서 열리는 불빛축제는 일정내내 불꽃놀이를 하게 되니 정말 볼만하겠는걸요?

 

 

 

7월 30일이 메인행사로써 국제불꽃쇼를 한다고 합니다.

한국, 이탈리아, 대만이 참여하는 불꽃쇼.

정말 기대가 되네요.

7월 30일이면 아마도 남해쪽에 있지 않을까 싶은데

볼 수 있도록 노력을 해봐야겠어요.

 

 

 

 

 

참여인원이 100만명 정도 된다고 하니

어마어마한 축제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렇다면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겠어요.

4일간의 불꽃쇼에 하루는 성대한 불꽃쇼가 펼쳐질 예정이니

기대를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제 기억속의 불꽃모양은 마인( Mine)이 제일 많았던 걸로 기억해요.

국화? 모란?

와우~ 한번 펑~ 하고 터지는 스타일이

국화와 모란이었나 봅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기대되는 불꽃 스타일은 크로셋이지 않을까 해요.

 

 

 

 

 

작년에 있었던 포항 불꽃 축제의 뮤직불꽃쇼

개막식이 이 정도면?

메인행사는?

 

7월 28일 ~ 31일 영일대해수욕장, 형산강 체육공원에서

열리는 포항국제불빛축제 불꽃쇼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우리 불꽃쇼 보러 갑시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