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제주도 여행계획, 식도락여행 및 제주도 해변 알아보기.

청갤 2016. 7. 22. 23:24
반응형

 

 

제주도를 가기로 계획을 했답니다.

 

제가 여행코스도 정하고 전반적인 계획을 맡았어요.

그리하여 검색으로 알게된 제주놀멍쉬멍사이트에 들어가서 이것저것 알아보았어요.

 

계획적인 여행은 효과적으로

여행을 제대로 즐길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지 않을까 싶어요.

 

 

 

 

 

사이트에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섬속의 섬.

섬속에 섬을 소개해주는데 꼭 가보고 싶은 곳 하나랍니다.

 

그거 아시나요?

대한민국! 우리나라에도 해외처럼 맑고 푸른 바다가 있다는 것을..

 

제주를 포함한

전국적으로 그런 바다가 있다는 것을 들었어요.

 

해외를 갈망하는 뇨자가 아닌지라..

저는 국내를 구석구석 둘러보고 해외를 가고 싶네요.

구석구석을 뒤져서 바다색이 이쁜....... 응?응?

제가 꼭 찾아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제주도에 있는 아름다운 해변.

지금 보이는 해변에서 세화해변과 금능 으뜸원 해변은

제가 말한 아름다운 색을 지닌 해변이네요.

이 두곳을 포함한 해변을 꼭 가봐야겠습니다.

 

 

 

제주도를 가면 먹고 싶은 것.

 

고기국수 & 성게로 만든 음식.

 

아시죠? 제가 성게를 좋아하는데.. 요번년도에 먹을려고 그렇게 발악을 했는데

먹지 못했습니다.

흔하다는 그 냉동성게도 먹지.....아니죠.

속초에서 먹었지..

 

아냐!! 그건 먹은게 아냐~!!

 

 

 

 

 

그리고그리고....그리고!!

 

제주도에서 유명한 흑돼지

제주도 흑돼지는 맛있는 곳이 있어서 별로..

앗~!!

사대천왕에 나왔던 제주도 맛집.

짬뽕은 먹어보고 오리닷.

얼마나 맛있는지 내가 평가해주겠어~~~!!

 

 

 

 

 

와우~!!

아름다운 폭포들도 많네요.

소정방폭포는 정말 가보고 싶은 폭포네요.

혹시 사진만 그럴싸 하진 않겠지?

요즘 사진 기술이 날로 좋아지고 있으니까 말이죵.

 

지금까지 제주도를 2번 다녀왔는데요.

막연히 다녀왔던 제주도 여행인지라 뭘 하고 왔는지 모르겠어요.

주위에서 제주도엔 구경할 것도 먹을 것도 많다고 해서

요번에 계획을 제대로 짜고

짧은 여행이지만 많은 걸 보고

많은 걸 먹고 오려고 해요.

 

여러분은 이미 그런 여행계획이 있으시죠~??

여행계획을 짤 때 지역사이트를 들어가서 찾아보는 것도 방법 중 하나라는 걸 느끼면서!!

꼭 이대로 다녀오리다~~~ ^^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