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제품&식품리뷰

여성 신발 사뿐 스트랩샌들, 여름 비올때 추천

청갤 2023. 8. 10. 22:43
반응형

 

요즘 비가 온다고 하면..

운동화를 신고 나가기 두려워진다.

 

운동화가 젖어 제대로 마르지 않으면 신발에서 역한 냄새가 나기 때문이다. 

 

예전에는 비올 때는 젤리슈즈를 신었었는데, 요즘은 마음에 드는 제품이 없어서 요즘 이용하는 패션 어플에서 스트랩 조리 샌들을 발견하고 구매했다.

 

옷부터 신발까지 다양하게 모여 있는 어플인데..

사뿐도 있어서 쿠폰까지 사용해 저렴하게 샀다.

 

여름 비 올 때는 역시 샌들이지~ ㅎ

 

 

 

 

 

 

 

이 제품은 블랙이 더 이쁘긴 했는데..

블랙으로 된 샌들이 있어서 일단은 화이트로 구매했다.

 

 

 

 

 

 

플랫샌들인데 바닥에 쿠션감이 좋다고 리뷰로 나와 있어서 구매했는데? 지금 내가 가지고 있는 샌들보다 쿠션감이 좋다.

정사이즈로 구매했는데 발볼은 작다고 느껴지진 않는데, 길이가 조금 긴 것 같다.

 

여자로 치면 나는 발이 큰 편이라... ㅎㅎ

 

 

 

 

 

 

 

아... 신고 직접 찍었더니..

 

발목 굵기가.... 너무 굵게 나오는... ㅎㅎㅎ

가만히 있어도 뒤쪽이 남는데..

 

걸어 다니면... 더 심하겠지?

 

 

 

 

 

 

 

 

사진을 찍으려고 고개를 숙였는데...

 

손가락 같은 나의 발가락에 힘이.... 빡!!

ㅋㅋㅋㅋㅋㅋㅋ

 

 

 

 

 

 

 

신고 다녔을 때는?

불편하지는 않지만 확실히 뒤쪽 길이가 많이 남는다.

걸어 다닐 때는 앞쪽으로 쏠리니까?

 

한 사이즈 작게 시킬걸~ ㅎ

 

나의 발이 불량스러워서....

사진상으로 이뻐 보이지 않아 보여도?

확실히 신으면 이쁘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