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제품&식품리뷰

수세미실 추천, 다이소 실로 수세미만들기

청갤 2023. 8. 7. 18:47
반응형

 

요즘 수세미를 미친 듯이 뜨고 있다.

처음엔 엄마가 준  아크릴실로 모티브 모양으로 떠 보다가 어느 정도 익숙해지니까, 다양한 모양의 수세미를 만들고 싶어서 다이소로 갔다. 

 

나처럼 똑같은 모양이 아닌 다양한 수세미를 떠 보고 싶다면?

다이소 수세미실 추천~!! 

 

다이소에서 처음으로 구매했던 수세미 실이다.

이태리타월처럼 손가락에 끼우고 사용하고 싶어서 만들었다.

 

원하는 길이의 사슬뜨기를 하고

각 코에 한길긴뜨기를 한 다음에 첫 코와 마지막코에 1코씩 추가해서 연결했다.

 

 

 

 

 

 

 

아보카도 수세미

초록색도 있으면 구매했을텐데..

초록색은 없었다. 조금 아쉬웠던 부분이다. ㅎ

 

긴뜨기와 한길긴뜨기, 짧은뜨기, 그리고 두길긴뜨기로 만들었다.

아보카도를 이중으로 뜨는 경우에는??

2코 모아 한길긴뜨기도 추가~ ^^

만드는데 전혀 어렵지 않아서 재미있었다.

 

 

 

 

 

 

식빵 수세미

식빵 수세미도 쉽다

사슬뜨기로 원하는 길이까지 만들고

한길긴뜨기로 몸통을 만들고...

식빵의 윗부분은 한코에 두길긴뜨기를 여러 개 뜨는 방식으로 했다.

 

식빵 몸판을 2개 만들어 한길긴뜨기로 연결해..

이중으로 만들거나 한 겹으로만 만들어도 된다.

 

 

 

 

 

 

계란후라이 수세미

계란후라이 수세미도 쉽다.

만들기도 쉽다.

 

다이소 수세미 실은 색상이 다양하지 않다.

지점마다 보유하고 있는 실도 다른 것 같다. 연습하기엔 딱 좋아서 추천~!!

 

수세미 실은 코가 잘 보이지 않아서 헷갈리긴 해도..

뭐~ 수세미로만 사용하니까 부담이 없다. 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