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제품&식품리뷰

설현 네일,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네일 및 페디 사용후기.

청갤 2018. 7. 24. 23:10
반응형

 

홈쇼핑에서 데싱디바 네일버전을 엄청난 가격 및 개수로 판매를 했던 적이 있었더랬죠. 저거 뭐~ 얼마나 사용하겠어? 콧방귀 끼었던 기억이 있지요. 한번 사용하고 7일 이전에 그리고 만원정도 하는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사용을 해보고 나서는 젤네일보다 더 유용하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설현 네일로 알려진 데싱디바, 한개씩 마음에 드는 제품만 구매해 나름의 힐링을 하고 있어요. 페디는 지금까지 2번?? 작년 여름에도 한번 했다가 신발을 신을때 밀리는 관계로 안했던 기억이 있네요.

 

 

여름에만 페디를 하게 되고 색상은 항상 블랙만 했었는데 화려한 금색을 보고 단번에 구매를 했는데요. 붙이고 보니 확실히 이쁘긴 하더라고요. 제 발톱이 약간 크기가 제각각이라 크기 선정이 힘들긴 했지만 확실히 남다르더라고요.

 

 

손톱은 왜이리도 빨리 자라는지.. 일주일만 지나도 손질을 해야하네요. 뭐~ 살아있다는 증거이니 칭얼대지 말거라~ 큐티클은 정리를 하면 할수록 스킬이 늘어난다고 하던데.. 난 왜?? 늘지 않을까?? ㅋㅋㅋㅋ

 

 

핑크색도 좋아하고 골드도 좋하하고 초콜릿색도 좋아합니다. 이 색이 모여도 조화로울수 있구나~ ㅎㅎ 배색은 조합하기 나름이라는 것을 네일하면서도 컬러테라피로 힐링하고 있답니다.

 

 

 

한번 구매를 하면 한번으로 끝나지 않아요. 대략 3번정도 사용할 정도의 팁들이 들어 있어요. 갯수가 맞지 않아도 버리지 말고 두면 나중에 구매한 다른 제품과 매칭해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더라고요. 대박이죠??

 

 

 

 

 

이후 다른 제품을 구입할때도 배색을 생각해서 구매를 하면 대략 6번!! 새로운 느낌의 네일을 할 수 있답니다. 실제로 젤네일을 했을때보다 더 깔끔하게 되고 큐티클을 깔끔하게 제거를 하지 않아도 이쁜바디를 만들어주니 그것 또한 마음에 들죠.

 

 

사용후 버리지 않고 모아두고 있어요. 두고두고 사용하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뜰한 당신~!! 이제부턴 어울리는 배색을 위해서 구매를 해야겠는걸요?? ㅎㅎ

 

 

쿠팡에서 보자마자 단번에 구매했던 정열적인 레드, 이쁘죠? 데싱디바 디자인은 다 이쁜듯 해요. 이걸 몇번 사용을 해보니 홈쇼핑에서 판매를 하게 되면 꼭 구매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은 신제품으로 스티커로 나왔더만 그것도 체험을 해봐야겠어요~ 어떤 장점과 단점이 있는 것인지.. ㅎㅎ

 

 

 

손톱을 너무 짧게 잘라버렸어요. 팁의 단점은 너무 바싹 붙이면 아파요. 그러니 그 부분은 신경을 쓰고 붙이셔야 해요. 그 부분만 신경쓰면 손톱에 젤네일을 칠한것보다 더 깔끔한 라인이 나오더라고요. 초보인데 깔끔한 네일을 원하시면 팁이 확실히 좋은 것 같아요. 빨리 떨어지긴 해도 억지로 벗겨내는 젤네일보다는 더 건강하게 네일을 할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