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SK텔레콤 옥수수로 영화보기, 영화 싸게 보기 무료다시보기

청갤 2016. 5. 23. 18:27
반응형

 

SK텔레콤의 옥수수!!

정말 유용한 앱입니다.

저는 높은 금액대의 요금제를 사용합니다.

 

음성전화를 사용할 일이 많아서 무제한으로 설정했고요.

가족할인이 들어가서 할인율이 높아요.

높은 금액대를 사용하면 옥수수의 쿠폰 할인을 주더라고요.

일부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어요.

 

 

TV프로그램이나 아침에 뉴스보는 용도로만 쓰고 있었는데요.

아침에 출근 준비할 때 뉴스를 틀어놓고 준비를 해요.

집에 TV가 없고 인터넷은 정보 검색만 하게 되지 뉴스를 안보게 됩니다.

세상 돌아가는 정도는 알아야 하지 않을까 싶어서

흘려듣는 식으로 틀어놔요.

가끔씩 기분 전환할 때 TV프로그램을 보거든요.

머리속이 정리가 안될때 완전히 비우려고 재미있게 웃고 넘어갈

프로그램을 보곤 합니다.

그런 용도로만 사용을 하고 있었네요.

점심시간에 이것저것 만져보다가

영화쪽으로 돌려보았어요.

왜 여태 그쪽으로는 보지 않았나 싶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극장 동시상영하는 영화도 있네요.

금액은 똑같이 10,000원

ㅡ/,.ㅡ

 

얼굴도둑도 있고, 45년 후도 있네요.

 

밀그램 프로젝트는 제가 주로 다니는 CGV에서는 개봉을 하지 않았더라고요.

극장이 아닌 곳에서 10,000원 주고 보긴 조금 아깝긴 해요.

조금 지나면 할인을 해주지 않을까 싶어 기다려 보려구요.

 

 

 

프리미엄관에 가니 제가 보지 못한 영화들이 아주 많아요.

제가 좋아하는 워깅데드, CSI도 있구요.

프리미엄관은 영화는 4,500원!!

우리 공유님이 나오는 영화 <남과 여>와 <미스 컨덕트>를 보지 못했는데 볼 예정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4,500원

 

 

 

 

기본 월 정액권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영화도 있습니다.

이햐~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을 해보고 빨리 봐야겠는데요.

잡스, 윔바디스 등 못 보고 넘어간 영화들이 정말 많이 있네요.

 

날씨가 꾸리꾸리한게 빨리 퇴근을 하고 싶게 만드는 날이네요.

오늘은 일을 빨리 끝내고 집에 가서 영화나 봐야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혹시 SK텔레콤을 이용하시고 

5만원 이상의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은 확인해보세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해주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