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알라딘 e-book 지름신 강림!! 책 4권 과학수사에 관한 책과 읽고 싶은 책.

청갤 2016. 5. 20. 10:53
반응형

 

제가 책중독증이 있다고 할까요?

책에 대한 집착이 조금 심합니다.

심하다고 표현을 하는 이유는 일정한 금액만큼만 사야하는데

돈이 생기면 책을 사요.

조금 문제가 있죠.

원래는 소설을 좋아하지 않았지만

소설이 재미있다는 걸 느껴서 이젠 소설책도 사려고 해요.

20대에는 종이책을 많이 샀어요.

 

종이책의 단점은?

이사시에 짐이 된다는 것과

이사하면서 잃어린다는 것!!

수 많은 책을 잃어버렸거든요.

ㅜ.ㅜ

그래서 이제는 전자책을 사고 있어요.

오늘도 어김없어 책을 사고 말았어요.

알라딘과 예스24에서 할인권이나

싸게 올라오는 책이 있으면 어김없이 사게 되네요.

그리고 네이버페이가 많이 모이기도 해서 샀습니다.

 

 

완전 싸게 샀습니다.

종이책은 가지고 다니면 무겁기도 하고

읽고 싶으면 항상 챙겨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죠.

하지만 e-book은 핸드폰으로 볼수도 있으니

내가 보고 싶은 책을 언제든지 볼수 있으니 너무 편해요.

 


제가 너무도 좋아하는 김미경쌤~

인생미답 너무 읽어보고 싶어서 샀어요.

완전 기대가 됩니다.

 

제가 너무 재미있게 읽었던 <습관의 힘>의 저자

찰스 두히그의 최신작 1등의 습관

오호~ 완전 설레네요.

 

 

 

 

 

예전에 경찰공무원 준비할 때 샀던 책이예요.

그리고 프로파일러에 관심이 많아서 양장본으로 샀던

많은 이사로 인해 싸놓기만 하고 

좁은집이라 책장에 넣어 놓지도 못했던 책들..

ㅜ.ㅜ

 

전자책으로 다시 샀어요.

많이 싸길래...

20,000원 넘는 애들이거든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프로파일링과 모든 살인은 증거를 남긴다.

여자사람이 이런쪽에 관심이 많아서 큰일입니다.

 

여러분 종이책보다

전자책을 사서 읽으시면 더욱 편하고 싸게

사서 읽으실 수 있어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해주세연~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