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드디어 애드센스 PIN번호 날라왔어요.

청갤 2016. 5. 25. 19:07
반응형

 

애드센스를 시작하고

태어나서 F5(새로고침)을 많이 누른 것 같네요.

그래서 다짐한게 애드센스 수익창 열어보지 않기!!

일주일에 한번씩만 열어보기로 했어요.

 

오랜만에 애드센스에 들어갔는데 빨간창이 떴길래

너무 놀라서 열어봤더니?

 

저보고 축하한다면

PIN번호가 발송되었다고

쪽지왔습니다.

 

집으로 발송하면 왠지 잃어버릴 확률이 높아서

회사주소로 남겼더니 오늘 도착했네요.

언제나 올까 기다리며 매일같이 경비실을 들락거리다

이제 신경쓰지 말자고 다짐을 하니 도착했습니다.

참~ 정말 신기한 일이네요.

 

 

중간에  재발송을 해볼까 싶었지만 2~4주 정도 걸린다고 해서

4주까지만 참아보자 하고 기다렸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왜 안오는 건지 궁금하기도 했지만

재발송을 하게 되면 뭔가 잘못되지 않을까 싶어서

겁을 먹었습니다.

 

참~ 별의별 생각을 다 하게 만들더라구요.

너무 오지 않아서 3번이나 재발송을 하신 분들도 계시다고 하는데

재발송 해놓고 처음에 생성된 번호가 오면 재발송을 했으니

처음 번호는 무의미 해질거 같아서 기다린 거죠.

오늘 생각하면 기다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 이거 받아보고는

오랜만에 느끼는 설레임!!

연애 초반에 남친을 기다리면서 느끼는 설레임이라고 할까요?

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PIN번호 생성되고 기다리시는 분들은

번호 받고는 저와 같은 느낌이지 않을까요?

 

이미 받아보신 분들은

지금 제가 말하는 기분을 아실꺼라 생각이 됩니다.

받자마자 PIN번호 확인을 하고

바로 입력했습니다.

 

100달러 되려면 아직 멀었지만

천천히 하던거 하면서 채워지길 기다려 보렵니다.

조바심 내지 않고 말이죠~

 

오늘은 기분이 좋네요.

하지만 집에 가면 레포트 작성을 해야 해요.

기분 좋게 끝내야지욤~

 

여러분 오늘 남은 하루 즐겁게 보내시길 바랄께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