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요리 & 먹방

[수원 맛집] 영통구청 맛집, 한국 순대국 24시 다녀왔어염~!!

청갤 2016. 5. 23. 13:44
반응형

 

국밥을 좋아하는 뇨자 키네시아입니다.

보통 제 나이때,,

아니죠~ 여자들은 국밥을 좋아하지 않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조쿰 다르니..

영통구청에 있는 한국 순대국이 맛있다고 해서 한번 가봤습니다.

 

 

오호~ 복층으로 되어 있는거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사진보고 알았네요.

풉~!!

 

 

다진고추, 새우젓, 들깨가루는 항상 준비되어 있고요.

청양고추였음 했는데

청양고추가 아닌건지 제 입맛에 덜 매콤한건지 모르겠네요.

 

 

겉절이와 깍두기!!

흠... 이 날은 담근지 얼마되지 않았는지

덜 익었다고 해야 할까요?

조금 익어야 맛있는데 말이죱~

 

 

양파와 고추를 주시는데요. 고추를 청양고추로 달라고 했습니다.

 

 

 

 

간단하게 순대를 시켰어요.

순대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아~ 정말 맛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정말 중요한 순대국!!

흠... 보이시나요?

뽀얀국물? 근데요. 저는 느끼했어요.

뽀얀 국물 원래 좋아했는데

제가 우순대국을 많이 먹어서일까요?

우순대국은 갈비탕처럼 맑은 국물이거든요.

 

약간 누린내가 나서 다진고추랑 양념장을 넣어서 먹었답니다.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간건데..

제 스타일은 아니었나 봅니다.

 

아무래도 돈순대국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다고 생각하실꺼 같아요.

 

남친은 맛있다고 마구마구 먹었거든요.

 

국밥을 좋아하시고

순대국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