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요리 & 먹방

[수원 맛집] 인계동 맛집, '어구미'에서 생선구이 먹어욤~^^

청갤 2016. 5. 23. 22:18
반응형

 

인계동에 유일하게 있는 생선구이집

'어구미'

예전에 인계동에 살때 많이 갔드랬죠.

근처에 음식점들이 오래 버티지 못하는데

어구미는 꽤 오래되었답니다.

 

 

초반에 생겼을 때부터 갔었거든요.

후문쪽에 주자공간이 있어서 정문말고 후문쪽으로 가심 된답니다.

 

 

저는 이상하게 어구미의 미역국이 맛있더라고요?

미역국이 쉬운것 같지만 그렇게 쉽지 않거든요.

미역국을 먹고 리필해서 먹었어요.

 

 

 

 

 

 

음식이 깔끔합니다.

반찬도 괜찮아요.

 

 

 

 

어구미의 생선구이가 맘에 드는 이유!!

오븐으로 구워 느끼하지 않습니다.

제가 아~~~~주 조쿰? 까다롭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생선구이는 담백해야 한다고 할까요?

솔직히 반찬 없어도 생선구이 하나로만 밥 먹을수 있잖아요?

 

기름 범벅인 생선구이도 안먹고

숯불에 구운 생선구이는 너무 매말라서 안먹어요.

근데 어구미 생선구이는 딱 좋아요.

 다른거 둘째치고 굽는 방식이 마음에 드네요.

 

원래 어구미가면 알탕을 먹는데

이 날은 먹지 않았어요.

딱 밥만 먹고 왔거든요.

알탕 시키는 날은 반주하는 날~ ^^

 

사진에는 없지만 제가 좋아하는 와사비소스가 있답니다.

와사비소스에 갈은무를 넣어서 먹으면 맛있는거 아시죠?

저는 언제쯤 완벽하게 사진을 찍을랑가요~

ㅜ.ㅜ

 

 

참참~!! 위치는요?

 

 

 

한번 드셔 보시어요~^^

영업시간은 11:00 ~ 23:00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