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요리 & 먹방

[수원 맛집] 짬뽕 맛집, 현경 & 짬뽕타임을 소개합니다!!

청갤 2016. 5. 19. 08:57
반응형

 

면요리를 좋아하는 키네시아!!

수원에 있는 짬뽕집!!

두 군데를 소개할까 합니다.

한 군데는 가끔씩 가는 곳 망포역 맛집 현경!!

또 한 곳은 자주 가는 곳 체인점인 짬뽕타임!!

 

 

망포역 주변에 있는 현경은 24시간이랍니다.

우연히 지나가다 알게 되었는데

고추짬뽕이 맛있었어요.

 

 

정말 맛있어 보이는 고추짬뽕!

국물과 들어간 재료들 다 좋아요.

칼칼한 국물 완전 제 스타일입니다.

 

 

찹쌀탕수육을 맛을 보곤 찹쌀탕수육만 찾는데

현경의 탕수육은 찹쌀은 아닙니다.

바삭하고 소스가 맛있어요.

위치는 요 아래 지도에 있답니다.

 

 

 

 

그리고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짬뽕타임!!

솔직히 가본곳 중에 제일 맛있습니다.

저는 짬뽕밥을 추천해요.

짬뽕타임은 체인점인지라 가게마다 다르지만

기본의 맛은 다르지 않을거라 생각해요.

 

 

지금 보이는 곳은 며칠전에 갔을때 없어졌어요.

ㅜ,ㅜ

예전에 다니던 회사옆이라 맛있게 먹어서

집에서 멀어도 자주갔던 곳인데 다른 곳을 찾아야 했죠.

 

 

이곳의 짬뽕밥은 특이하게 밥과 면이 같이 있습니다.

면을 찍지 못한 점이....

짬뽕타임을 갈때면 항상 배가 고픈 상태로 가기 때문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해물은 오징어만 들어가구요.

고기랑 양파, 배추잎이 마니 들어갑니다.

아주 맛있어요.

 

 

그리고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찹쌀탕수육입니다.

완전 맛있어요.!!

정말 저는 이렇게 바삭거리는 탕수육은 처음이예요.

딱딱하지 않고 바삭거립니다.

계란물과 밀가루를 섞어 반죽한 탕수육은 오래 튀기면 딱딱한거 아시죠?

찹쌉탕수육의 바삭거림은 딱딱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알아낸 짬뽕타임의 다른곳!!

영통 경희대쪽에 있는 곳으로 알아냈습니다.

하지만 주차공간이 없어요.

일단은 이곳을 알아냈지만 주차공간이 확보된 다른곳도 알아볼 예정이예요.

급하게 먹고 싶어 지나가다 알아낸 곳이거든요.

 

 

영통의 경희대쪽에 있는 짬뽕밥에는 홍합이 들어가네요?

헌데 배추잎이 조금 들어가고 고기육수맛도 덜한거 같아요.

기흥점 맛에 길들여져서 그럴까요?

맛이 진하고 좋긴 했지만

ㅜ.ㅜ

하지만 찹쌀탕수육의 맛은 똑같습니다.

 

짬뽕타임에는 짜장밥과 짜장면이 있긴한데

한번도 먹어보진 않았어요.

짜장면은 특별한 날에만 먹는.......풉~

 

짜장면 보다는 짬뽕을 더 좋아해서...

 

 

현경, 짬뽕타임

두 곳 24시간 영업이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plz~!!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