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요리 & 먹방

[수원맛집] 영통구청 맛집, 하남 돼지집은 고기가 맛있어요!!

청갤 2016. 5. 18. 12:16
반응형

 

영통구청 바로 옆에 위치한

하남 돼지집!!

숯불 돼지구이 전문점으로

고기도 맛있고 서비스까지 좋은 아주 바람직하고 착한집이네요.

칭찬을 너무 많이 했네요.

사장님 서비스로 명이나물 한 접시 줘야 하는거 아닐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남 돼지집을 가려고 했다기 보다는

영통구청 근처에서 대충 먹으려고 했어요.

집 주변에는 먹을 곳이 없어서 밥을 먹고 들어가려고 했거든요.

지나가는 길에 영통구청이 있었고

주차는 영통구청에 했습니다.

 

반찬은 많이 나오는 것은 없지만 깔끔하게 나왔어요.

명이나물? 저것은 맛은 있었는데

추가는 돈을 지불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ㅜ.ㅜ

조금 안타깝지만 명이나물이 비싸니 어쩔수 없지요.

 

처음에 초벌이 되어 나옵니다.

일단은 생삼겹살 2인분을 시켰습니다.

 

김치도 먹기 좋게 싹둑싹둑 잘라주시고요.

삼겹살 완전 먹음직스럽죠?

보기에만 그런게 아니라 아주 맛있어요.

김치도 맛있게 익어, 삼겹살 기름에 구워주니 더 맛있지요.

 

 

다 먹고 생삼겹살 말고 갈매기살을 시켰습니다.

고기가 바뀌니.. 불판 세척을 해주십니다.

구워진 김치에 세척할 때 물에 적셔질까봐

분리판을 놓아주시네요.

 

이햐~ 아주 좋네요.

다른집은 없는 초초초초 서비스~!!

 

초벌을 해주신 후

바로 앞에서 구워주셨어요.

그리곤 먹기 좋게 잘라주십니다.

맛도 좋은데 서비스까지 좋은..

아~ 진짜 오랜만에 보는

완전 바람직한 영업마인드에요.

 

서비스직에 오래 있다보면

조금 이런쪽으로 강박증이 생긴다고 할까요?

알면 덜해야 하는데 더하죠!!

그래서 서비스쪽 마니 민감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사랑하는 국수입니다.

흠... 근데요.

하남 돼지집 국수는 맛은 있는데

중독성이 강한 그런 맛은 아니네요.

냉국수인데 미지근....  ㅜ.ㅜ

미지근해서 그런거 같아요.

이 부분을 신경쓰지 못하셨네요.

아마도 시원했으면 더 맛이 있겠죠?

너무 까탈스러운가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죄송해요. ( _ _)

 

너무 완벽함을 찾으려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아무튼 저는 하남 돼지집이 완전 좋습니다.

체인점인거 같던데..

살고 계시는 지역에 있는 곳을 가셔도 될 것 같아요.

조만간에 또 다녀와야겠어요.

츄릅~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려욘~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