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주방 싱크대 청소, 매직블록으로 주방 찌든때 없애기

청갤 2023. 4. 6. 17:36
반응형

 

나에겐 청소란 쉽지 않은 것, 하지만 그 어려운 것을 쉽게 해결하는 것은 매직블록이었다. 주방에서 싱크대 청소는 매직블록으로 다 해결이 된다는 사실~!!

 

얼룩이 쉽게 지워져서 쟁여놓고 산다.

 

 

 

 

우리 집 아니다, 이사준비 도와주면서..

 

하부장을 빼고 내부를 보니 너무 더러웠다. 그래서 한번 닦아주자는 마음으로...

 

 

 

 

혹시나 싶어서 물티슈로 닦아봤는데 역시나 쉽지 않다.

 

그러나?

 

매직블럭에 물을 살짝 묻히고 왔다갔다 닦아주면 잘 닦인다. 그저 신기할 따름이다. ㅎ

 

 

 

 

완전? ㅋㅋㅋㅋ 새것이 되었다.

너무 깨끗하게 닦아버려 고맙다고 킹스베리와 샤인머스캣을 선물로 받은 걸 나한테 주었다. 나는 솔직히 리뷰로 쓰려고 열심히 닦았는데 말이다. ㅎ

 

 

 

 

우리 집 작디작은 하부장

 

우리 집에 와서 하부장 주방용품 다 꺼내서 닦았는데 완전 잘 닦인다.

주인이 완전 좋아하겠는데? ㅋㅋㅋㅋㅋㅋ

 

 

 

 

가스레인지 청소

 

어떤 요리를 하고 닦지 않았는데 저리도 까맣게 탔을고?

기억이 나질 않는다 왜? 바로 닦지 않았으니까 ㅋㅋㅋㅋ 매직블록의 효과를 보고자 닦지 않았다고 말하고 싶지만 그건 사실이 아니니까... ㅎ

 

 

 

 

이번에는 물을 듬뿍 적셔서 쓱싹거렸다.

저 탄 물 때문에 싱크대 물드는 줄~? 그래서 바로 닦아냈다. 상판이 화이트라 김치국물 바로 닦지 않으면 물든다. 다른 건 바로 치우지 않더라도 상판은 절대적 바로 닦아버린다.

 

 

 

 

양념통 보관

 

선반을 들여놓기로 마음을 먹은 지 1년 넘어간다. 풉!!! ㅋ

슬라이스 뭐 그런 멋들어진 걸로? 근데 아직도 구입을 하지 않았다. 요즘은 요리에 취미 없어 그냥 청소만 제대로 하면서 선반을 들이지 않기로 마음먹었다. 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