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요리 & 먹방

인계동 조개구이 맛집, 가리비치즈구이 조개찜은 애월에서

청갤 2022. 12. 30. 20:57
반응형

 

굴찜이 먹고 싶어서 검색을 했는데, 왜? 가리비구이와 조개찜을 먹고 왔는지... ㅋㅋ 굴이 제철이니 굴이 먹고 싶어서 검색했다가 굴을 뺀 조개만 잔뜩 먹고 왔다. 인계동 애월에서.. ㅎㅎ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66번길 16-3

(뉴코아 아울렛 주차장 뒤편에 있다~)

 

영업시간

월~목: 11시 30분부터 24시까지

(라스트오더 23시)

브레이크 타임은 14시부터 16시까지

 

토, 일: 16시부터 새벽 1시까지

(라스트오더 24시)

 

전화번호: 031-232-0404

 

 

 

 

굴찜 4만8천원, 굴구이는 껍질이 튄다. 도저히 엄두가 나질 않아 고민도 하지 않았다. ㅎ 그런데... 굴만 먹으면 분명 질리겠지 싶어?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가리비치즈구이를 시켰다.

 

 

 

주문을 하면 바로 홍합탕이 나온다.

이번 홍합탕은 너무 짜서 물을 부어 끓여서 먹었다.

 

 

 

애월을 올 때마다 떡볶이가 너무 맛있다고 느꼈다. 그래서 떡볶이는 무조건 추가로 시켰는데 요번에 나온 떡볶이는 식어서 그때 먹었던 그 맛이 아니었다. 아~~~ 진짜 기대 많이 했는데!! 건빵이 더 맛있었다. ㅋ

 

 

 

고기가 얇아서 맛있었던 고기볶음!!

 

 

 

가리비는 회로 먹는 게 제일 맛있지만,

구이로 먹어도 맛있다.

 

치즈구이가 느끼할 때,

초장을 얹어 먹으면 질리지 않는다. ㅋ

 

 

 

가리비구이는 다 먹고

조개찜도 시켰다.

 

조개찜에 굴이 있을 거란 나의 생각은...

나의 생각은 틀렸다. ㅋㅋㅋ

 

 

 

소주 안주에 맞게..

조개껍질은 다 떼어버리고 조개탕으로 만들어 버리는?

바닥에 깔려있는 콩나물을 쳐묵쳐묵

술을 마시면서 해장을 하는 것 같다.

 

다음엔 진짜로 굴을 먹고 와야겠다. 

굴을 먹지 못해 아쉽네~ 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