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요리 & 먹방

인계동 고기집 소갈비살과 꽃갈비가 맛있는, 늘맛있소

청갤 2022. 12. 15. 23:45
반응형

 

인계동에 자주 가던 소고기집은 없어지고 요즘은 뭘 먹어도 맛없다. 그런데 늘맛있소에 가면 소갈비살과 꽃갈비는 맛있어 좋아한다. 나의 지갑이 늘 비어 있어서 자주 가지 않지만 자주 가고 싶은 곳이다. ㅎ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24번길 9, 1층

영업시간 - 10시부터 22시까지

(매주 일요일 휴무)

단체석, 주차,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기본찬도 맛있다. 상추 무침을 빼면 다른 찬 그때그때 바뀌는 것 같다.

 

 

 

갈비살 2인 세트를 시켰다. 고기를 자주 먹지만, 잘 굽는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ㅎ 그러나 고기 굽는 실력이 없는 내가 구워도 맛있다. 부드럽고 씹을 때마다 육즙이 터진다.

 

 

 

나는 생와사비를 올려서 먹는 것을 제일 좋아한다. 양파절임을 무지 좋아하는데, 여기선 먹지 않고 고기만 먹는다. ㅎㅎ

 

 

 

소고기를 먹을 때 항상 같이 가는 언니가 있는데, 배가 터져도 꽃갈비 1인분 꼭 먹어야겠다고 해서 시켰다. 배가 터질 것 같은데 어찌 먹으려고 하냐고.. 난리난리를 쳤지만?? 다 먹었고 심지어 더 시키려다 말았다. ㅎㅎ

 

 

 

고기를 먹고 상큼하게 국수 한 젓가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수까지 다 먹었다. 개인적으로 여긴 된장찌개를 시켜 밥을 넣고 자글자글 끓여서 먹는 게 맛있다. 하지만 더 이상 들어갈 공간이 없어 그만~ ^^

 

고기만 많이 먹는 게 아니라

맥주도 많이 마시는데 둘 중 하나는 자제를... ㅎ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