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제품&식품리뷰

입술 보습 발색있는 립밤, 맥퀸뉴욕으로 촉촉하게

청갤 2022. 2. 13. 06:00
반응형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화장을 하지 않게 되었다. 그렇다 보니 입술이 건조해지지 않는 무색 케어 제품만 사용했는데 아프지 않는데도 환자처럼 보여 발색이 되면서 입술 보습력이 좋은 제품, 맥퀸뉴욕 배러 댄 키스 립밤 포 우먼 제품을 찾았다.

 

온라인으로 구매한 제품인데 상품평에 대부분 촉촉하다고 해서 구매했다. 남자버전 포 맨도 약간의 발색으로 죽은 입술에 생기는 넣어준다고 한다. 포 우먼 제품보다 발색이 덜하다고 한다.

 

 

자연스러운 입술혈색으로 완성되는 핑크코랄!

식물성추출물로 만들어 보습 효과가 좋고 부드러운 입술 관리가 가능하다고 한다.

 

나는 핑크색이 잘 어울려 이 제품으로 정했다. 같은 색상이라도 피부톤에 따라서 색상이 다르게 보이기도 하겠지만? 내가 딱 좋아하는 색상이라 마음에 들었다. 또, 매트한 느낌보다 글로시한 걸 좋아해서 더 마음에 들었다.

 

 

나의 불쌍한 입술아! 주인이 게을러서 너를 그렇게 만들었구나!

죽은 혈색에 생기를... 내가 너를 핑크핑크하게 만들어 줄게~ 너두 아주 마음에 들게 될 거야 ㅎㅎㅎㅎㅎ

 

 

이 제품은 장점은 바르면 5분 안에 촉촉해지는 것도 좋은데, 시간이 지나도 쉽게 건조해지지 않는다. 그리고 더 마음에 드는 건 계속 바르면 바를수록 발색이 진해지면서 더 이쁜색으로 만들어진다. 마스크에 묻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촉촉해서 당분간 계속 사용할 예정이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