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제품&식품리뷰

고양이 영양 간식, 더캣츠 스프 파우치

청갤 2022. 2. 18. 06:00
반응형

 

우리 집 고양이는 기본적으로 사료만 먹이지만 때때로 간식도 준다. 보통 캔으로 먹었는데 용량이 너무 많아 반만 덜어서 주기도 했는데 남은 내용물을 냉장고에 보관하기가 꺼려져 용량이 적게 나오는 파우치로 찾아 구매를 했다.

 

치킨연어

더 캣츠 치킨 연어 수프

오메가3와 불포화 지방산, 단백질을 섭취해 면역력 개산에 좋은 간식이란다.

 

 

내가 먹을 건 아니지만 개봉했을 때 내용물이 선명하게 보이는 걸 구매한다. 다 갈아진 제품은 꺼려진다. 닭고기와 연어가 들어가서 내용물 색상은 밝아서 보기에도 좋았다.

 

우리 집 냥이 씨는 워낙에 까다로워 지 입맛에 맞지 않으면 먹지 않아서 간식을 구매해도 버리는 게 많았다. 그래서 구매할 때 신중해지고 실패를 자주 하면 당분간 구매를 하지 않는데 이 제품은 좋아하는 것 같다.

 

 

가다랑어

더 캣츠 가다랑어 스프

불포화지방산, 필수 미네랄 풍부하여 원기회복에 좋으며 필수 아미노산이 함유된 간식.

 

 

치킨연어맛 제품을 먹어보고 한 달 뒤 다른 재료로 만든 제품을 구매했다.

 

 

가다랑어는 미친 듯이 먹어댄다. 

요 녀석은 참치캔을 좋아했었는데 참치캔을 먹는 것보다 다양하게 먹이고 싶어서 다른 재료가 들어간 걸로 주문했었다. 다음엔 가다랑어랑 닭고기가 들어간 제품으로 구매를 해야 할 듯싶다. ㅎ

 

이 제품의 용량은 50g이다. 한 번에 다 먹을 수 있는 정도의 용량으로 남기지 않고 먹는다. 좋아하는 음식이라도 한꺼번에 먹는 아이가 아니다. 배부르면 먹지 않기 때문에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용량만 줘야 한다. 그래서 파우치로 결정했는데 아주 잘한 것 같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