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요리 & 먹방

수원 권선동 과메기 맛집, 사거리 닭발 직접 방문 및 포장 체험후기.

청갤 2021. 12. 18. 14:11
반응형

사거리닭발_전화: 031-221-9595
주소: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242번길 33 

 

닭발전문 음식점인데 과메기철이면 과메기를 판다고 한다. 과메기를 먹기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걱정했지만 과메기가 진짜 맛있다고 소문난 집이라고 들어서 따라갔다.

 

 

무조건 예약을 먹을 수 있다.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했다가 다른 곳에서 간단히 1차를 하고 끝날 때쯤 자리가 있는지 확인을 하고 다시 방문했다. 봄동, 알배추, 깻잎, 쪽파, 마늘쫑, 마늘, 고추, 다시마, 김까지 35,000원이라는 금액에 너무 푸짐해서 놀랐다. 4인 기준으로 먹기에 부족하지 않다고 느꼈다. 과메기를 많이 먹을 수는 없으니.. 적당하지 않았나 싶다.

 

 

각자 싸 먹는 방식도 다르고.. ㅎㅎ 지금까지 먹었던 과메기 중에 비리지 않았던 적은 없었는데 이건 정말 비리지 않아서 너무 놀랐다. ㅎㅎ 개인적으로 미역과 김을 같이 먹는 건 비추!!

 

 

과메기를 먹고 또 먹고 싶어서 포장을 해왔다. 근데 배달도 가능해서 어플로 시켜서 먹어도 된다. ㅎㅎ 잊을 수 없는 그 맛!! 매일 먹으라고 해도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ㅎㅎ

 

 

사거리닭발의 별미 동치미!!

처음에 갔던 날엔 언니들이 동치미가 맛있다고 했는데 나는 과메기만 먹었었다. 동치미를 즐기는 편도 아니고 배불러서 과메기만 먹었는데 두 번째 시켰던 날에 먹었더니 진짜 동치미가 맛있었다. ㅎㅎ

 

 

봄동이 맛있어 딱 이 조합이 맛있다.

봄동, 김, 쪽파, 고추, 마늘!! 아주 매운 청양고추라면 더 맛있을 듯 하다. 이집은 닭발도 맛있다고 하던데.. 방문간은 과메기만 먹을 것 같다. 과메기를 먹을 수 있는 날이 한정되어 있으니~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