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기다린만큼 더 좋은 공유의 드라마 도깨비 1회~2회

청갤 2016. 12. 5. 21:46
반응형



오랫동안 공유씨의

팬으로써 이번 드라마는

기대가 되는 작품이 아닐수 없었는데요.


판타지물이라고....??

살짝 실망을 했지만

공유씨가 나오는 드라마인만큼

꼭 봐야지!!!!


ㅠㅠㅠㅠㅠㅠ

본방사수하려 했지만

이사때문에 그러지 못하고

오늘 재방송으로만 봐야했는데요.





공유씨와 김고은씨

어울리지 않는 조합이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잘어울렸어요.






극중 어릴때부터 눈치만 보면서 살았던

그녀의 인생을 봤을때

어쩜 저리도 강하고 밝고

사랑스럽게 자랐을까? 하는 의문도 들었는데요.

아~ 캐릭터 너무 마음에 들어요.


김고운씨는 차이나타운에서

처음 알았고 계춘할망을 마지막작품으로 봤는데

같은 고등학생이지만

성향이 다른 캐릭터를 연기해

또 다른 연기를 보여주네요.







공유를 따라 들어간

문밖의 세상은 다른 나라인 캐나다.

아무나 드나드는 세상이 아니기에 놀란 공유

아~ 이런 표정 오랜만..ㅎㅎ


생각지도 못한 일이 벌어지고

당황한 나머지 어쩔줄 몰라하는 표정이

정말 좋네요~^^






자신의 능력도 모르면서

항상 밝은 그녀..


놀라운 그의 능력에

앞뒤 따지지 않고 생각을 굳혔다고 한다.


궁금해 그게 뭔데?


" 나 아저씨랑 결혼할래요~^^


해맑게 웃으면서

수줍음도 없이 사랑해요~^^

너무 사랑스러워^^



분명 그녀는 도깨비의 신부가 맞는듯..

태어날때도 귀신들이

도깨비의 신부가 태어났어~!!

중얼중얼중얼..


보통 저런 경우는??

처음에 드러나는게 아니고

진행되면서 능력이 드러나는법

대게의 만화는 그렇더라구요?

만화를 많이 봐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닌척 했지만 그녀의 능력이 궁금하다.

대체 정체가 무엇일까?



다른 공간의 이동에 따라 들어온

그녀의 능력이 아무래도 이상했는지

동거를 하는 저승사자 이동욱에게

실험을 해본다.


" 얘는 못하는데 그아이는 어떻 한걸까?"


혼자서 중얼거리는 도깨비가

나의 자존심을 건드린다!!

화가 나는 이동욱.






기분 나쁘게 밀착한 저승사자에게

 

꺼져~!!


마치 내가 바퀴벌레를 닿은 것 같은

표정을 하는 도깨비..


아~ 공유씨의 저런 표정, 연기

정말 오랜만이라...

너무 좋네요.


커프 이후 아주 좋아요~^^






자존심이 상한 저승사자!!

포효하며 그게 뭐냐고~~~~~!!!!!!


이동욱씨가 출현한 작품들 본게... 없죠?

제 스타일이 아니라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지금 보니 괜찮네~^^


여성분들이 많이들 좋아하시던데..

그럴만 해요.

저는 일편단심이라... ㅎㅎ






맛있게 스테키 한 입 하려는데

도깨비를 불러내는 그녀(아~ 모냥빠지게...ㅎㅎ)


창피하다!!

버럭 승질을 내며

아무때나 불러내지 말라고!!!!

말하며 그냥 가버림~

ㅎㅎㅎㅎ






공유를 불러내는 방법을 알아낸 김고은

시도때도없이 불러내는 그녀.


언제 어떤모습으로 불러내든

멋진 모습으로

보이고 싶었기 때문에

저승사자에게 어떤것이 더 좋을지 물어보네요. ㅋ


우와~ 정말 귀엽...


어쩜 저 나이에도?

그게 가능해요?

30대 중반이잖니? ㅎㅎ






참~ 특이한 모습으로 자는 이동욱.

죽은 사람마냥 흰 이불을 머리끝까지..

완전 섬뜩한..........ㅎㅎㅎ


이 모습을 보고 놀리는 공유!!


공유, 이동욱씨

요번에 도깨비 덕분에 여성분들이

완전 좋아하겠어요.

각각의 여성팬들이 난리가 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나만 그런것일까.. ㅎㅎ






이모때문에 사채업자에게

끌러가는 그녀..


돈 내놓으라면서 그녀를 협박하며

공포에 떨게 해요.


아~ 저 장면보고

얼마나 화가 나던지..

그러는 찰라에

두 남자가 그녀를 구하기 위해

나타납니다.


그녀만을 구하기 위해서 말이죠.

♥.♥


2회는 그렇게 끝~ 아쉽지만..

정말 재미있어요.


한번 보시고 판단해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