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말하기

인셉션의 마리옹 꼬띠아르에 대하여..

청갤 2016. 9. 21. 16:28
반응형



실시간 검색어에

떠 있는 그녀.

궁금해서 검색을 해봤더니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파경에

그녀도 일부분 포함이 되어 있다고 하네요.


어디서 많이 본듯하여

제가 본 영화를 검색을 해봤더니

컨베이젼과 인셉션에 나왔더라구요?


또, 보려고 본건 아니지만

지금 보고 있는 프렌즈?

남편의 작품이죠.



컨베이젼은 우연히 보게 되었고

오래되서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마리옹 꼬띠아르가

아름답다고 생각했던 인셉션.

보면 볼수록 매력있는 여성이긴 하네요.

인셉션은 재미있게 봤고

3번 정도 본 영화인지라

항상 봐도 질리지 않는 것 같아요.



다크 나이트 라이즈에도

나왔는데 제가 기억을 못했네요.

저는 여자배우는 앤 헤서웨이만 기억하고 있었거든요.

검색을 해보면서 딱 기억이 나네요.






제 머릿속에는 기억을 하지 못하는

다른 영화는 기억을 하는데 말이죠.


최근에 광고를 보았는데요.

제 기억으로 마리옹 꼬띠아르가 나온 광고인데

검색을 해도 찾을수 없네요.


남성들이 여성들과 대화를 나눌때

눈이 아닌 가슴만을 쳐다보니

눈옆에 가슴을 붙이고 나온 광고였는데..

찾아봐도 없네요.


정말 씁쓸하지만 웃긴광고였는데 말이죠.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지만

영화감독 겸 영화배우

기욤 까네와 사실혼 관계에 있는데

브래드 피트와 불륜설에 휩슬렸습니다.

일단은 아니라고 해명을 했다고 하는데..

정말 아니길 빌어봅니다.


브란젤리나의 이혼은

피할수 없을거라 보지만요..


12월에 개봉하는 영화 <어쎄신 크리드>에

마이클 패스밴더와 호흡을 맞춘 모양이에요.

액션 및 모험 판타지 영화로 기대가 되는 작품이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