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맥심 서포터즈 지원, 나도 한다!! 커피라이터~

청갤 2016. 8. 24. 11:17
반응형



여러분

믹스 커피 좋아하시나요?

저요?


저는 커피 사랑합니다.

하지만 커피도 가려서 마십니다.


커피도 맛이 다른거 아시죠?

믹스 커피의 경우도

회사마다 커피의 맛이 다 달라요.


그 중에 저는

동서식품의 맥심을 완전 좋아해요.

커피는 맥심이죠.


그른데~

그른데~

그른데~


요번에 맥심에서 서포터즈

사전체험단을 뽑는다고 해서 지원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도 한다.

커피라이터~!!



뽑히면 새로운 경험을 해보는거죠?

경험이란 참 좋은거잖아요?


모험을 싫어하는 A형이었건만..

언제부터인가 모험을 즐기기 시작해서

이젠 무엇이든 일단 해보고

해보면서 익히는 습관이 되어버렸네요.





제가 자주 즐겨가는 카페

파우더룸에 체험단에 딱~!!

올라와 있는걸 딱~~!!


고민도 하지 않고

그냥 바로 지원을~~!! 팍팍!!






카페에 가입을 하고

요기조기 둘러보다가

출석체크도 하고

지원서를 썼어요.


지원서에서 요구하는 대로

운영하는 블로그

운영하는 SNS주소를 입력하고는

나름의 각오를 작성해서

지원을 했습니다.


될지 안될지 모르지만

안되더라도~ 뭐~ ㅋㅋㅋㅋ

뭔가 새로운 일을 하기 위해서

한가지 또 행동으로 옮겼으니

그걸로 된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말해놓고

빌고 있는거 아닌거임?

ㅋㅋㅋㅋㅋㅋㅋ


맥심 서포터즈

혹시 지원하실 분은

지원해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