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태안여행~ 휴가왔어요.

청갤 2016. 7. 30. 19:46
반응형

 
제주가 아닌걸 알려드립니다.
휴가 왔어요.
휴가스럽지 않은 휴가
회사 휴가 날짜가 제대로 잡히지 않아
급하게 왔거든요.


날씨가 많이 더워요.
나의 건강을 염려하는 SK텔레콤.
폭염이니 조심하라고 문자까지. ㅋ


낮에는 더워요.
물놀이 하시는거 아니라시면
나가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복분자가 열려 한 개 먹어보고
찍어서 올려요.

휴가가 끝나는 날은 이렇게라도
생존신고를....
저는 저녁을 먹으러 갑니다요~

더운 날씨엔
뼈속까지 시원한 맥주 한 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