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미친듯이 늘어난 방문자, 이용진의 960 횟집과 속초 포켓몬의 영향! 1페이지로 진입하다.

청갤 2016. 7. 28. 10:44
반응형



어제 새벽에 12시 방문자수가

미친듯이 늘어나기 시작함.

머지?


제 블로그는 지극히 제 관심위주

그러다 보니 방문자수가 별로 높지 않아요.

잠자기 전에 유입경로 확인.




보통은 골고루 방문을 해주심.

하지만 어제 새벽부터 개그맨 이용진 횟집후기로

미친듯이 들어오기 시작함.




페이지 넘길때마다

이용진 횟집으로만

들어와서 머냐?

이건 머냐? 했지요.



 



어느새 키워드 1위는

이용진 횟집으로 바뀐 상태였죠.


개그맨의 여파가 큰건가?

제가 다녀올 당시만 해도 알려지지 않은 상태.








네이버를 확인한 결과?

어느새 1페이제 올라온 나의글.

마지막에 있긴 하지만

그래도 1페이지니까..

ㅎㅎㅎㅎ




다음을 확인한 결과

1페이지 2번째에 걸려있음.

아~이래서 방문자가 많아진거구나?

그래도 이상하게

더 알아봤지요.




속초 맛집이라고

서울경제에서 소개되었네요.


아~ 물회가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회를 먹고 왔는지라 물회맛은 어떤지 몰라요.

물회를 먹고 왔어야

하는건데 말이죠.





조선일보에서도 나왔고

요즘에 속초 포켓몬 유명하신거 알죠?

희귀몬스터도

잘나온다고 소개다고 하니

그것도 영향이 있겠어요.



그럼 다음에는 물회를 먹고 와야겠는데요?

맛집이라고 하니

이제는 줄을 서서 먹어야 하나?

기다려서 먹는거

싫어하는데


그때 물회를 먹었어야 했어.

그때 물회를 먹었어야 했어.

그때 물회를 먹었어야 했어.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