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제주 신제주 스크린야구장에서 친구들이랑~~

청갤 2016. 7. 27. 21:37
반응형



ㅋㅋ 제가 워낙에 액티브한걸 좋아해서 ㅋㅋㅋ
친구들이랑 스크린야구장에

다녀왔답니다.




크크크 드디어 입장~~
와 시설 완전좋아 크크크
우리들 모두 놀램 ㅎㅎ

실외에 있는 곳만 가봤지

실내에 있는 야구베팅장이 처음입니다.


신제주구장? 스트라이크존?





인테리어가 ㅎㅎㅎ
벽지에 스프레이페인팅으로 
일러스트를 ㅎㅎ
색감이 화려한게 고급지네요.  





개업 사은품으로 주신 부채!!

역시 여름엔 부채가 짱이야 ㅋㅋ

어디든 가지고 다닐 수 있으니까여~






아이러브 뉴욕키친이라고 ㅎㅎ
술은 생맥주랑 수입맥주랑 와인 팔구요.
안주는 조리음식이랑 치킨, 샌드위치도 팔구요 ㅎㅎ


역시 야구는
맥주에 치킨 뜯으면서

보는게 제맛이죠 ㅋㅋ




타석 내부에도
사장님이 직접 자수?로 제작하셨다고..ㅎㅎ
진짜 엄청 공들이신 흔적이 보이네요.








사진 찍으려고 친구더러 억지로 시킴.

친구는 해볼만하다 했어요.


저는 스크린 골프도 하는데

이건 아주 쉽죠.

공이 맞는게 중요한 거임.

ㅋㄷㅋㄷㅋㄷ


여성모드나 아동모드로 게임이 가능해서
조금 더 쉽게 게임 할 수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남녀노소 다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겠네요 ㅎ




자세 좋죠?~ㅋㅋ

역시 남자들은 이정도는 껌인듯.


여기가 사회인야구단이 많이 찾아온데요.
야구가 인기 짱입니다요~^^




제원사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아마 찾기 쉬우실거에요 ㅋㅋ
아아~~ 진짜 핵잼@!!!


데이트장소로 딱이고~
친구들과 놀러가도 재미있어요.
여자인 저도 재밌게 즐길 수 있었어요 ㅋㅋ
스크린야구 진짜 재밌는데요?

한번 다녀와 보세요~^^


영업시간 오전 11시~ 새벽 2시까지임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