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요리 & 먹방

영통 돼지갈비 맛집, 동산갈비에 가보셨나요?

청갤 2016. 7. 27. 17:08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네시아입니다.


오늘은요.

제가 자주 가는

돼지갈비 맛집을 소개할게요.


돼지갈비랑 찬으로 나오는

양념개장이 맛있는

영통에 위치한


동산참숯갈비


맛동산 아니아니 아니구요.

동산이랍니다.




동산참숯갈비

네온사인이 꺼져 있는

왠지 측은하네요. 





밥 다 먹고

동산 앞에 있는 재활용판매점.

이사가야 하는데

저기다 다 팔면 되겠네 싶었어요.

안 받아 주려나?





제가 좋아하는 쌈무.

동산에서 직접 만든 것.

무 두께가 얇지 않고 두껍답니다.





양파절임.

제가 좋아하는 겨자소스와 간장.

이 소스로 만들면 어떤 것이든

맛있어요.





파절이.

저의 스타일이 아닌지라

양파절임의 소스에 버무리버무리

완전 맛있어요.





싱싱한 야채들.

요즘에 상추가 금값이라던데.

상추는 단 2장만 주심.


돼지갈비를 쌈을 잘 싸먹지 않아

저것도 남았다라는..





물김치.

갈때마다 맛도 못보는

늘보씨가 이걸 완전 좋아해요.

왜냐하면 열무물김치인지라

열무를 좋아하거든요.

정신 차리고 먹으려고 하면 없음.





완전 맛있는 양념게장.

제가 게장킬러임다.

갈때마다 리필해서 먹어요.

고추장+고추가루양념.

다른곳은 고추장양념이거든요.








얼큰한 된장찌개.

된장찌개 맛없는 집은 없죠?

칼칼하게 끓여진 된장찌개로 소주 한 잔 똑~!!


두부, 애호박, 양파 등

맛나는 재료들만 들어갔어요.

밥 한공기 시키면

같이 나와욤.

추가요금은 없답니다.





하이라이트 돼지갈비

돼  지 갈 비

돼지갈비 맛없는 곳은 가지도 마!

양념 그리 어려운거 아니지요.

하지만 미묘하게

맛있고 없고 그렇더라구요.





돼지갈비 시키고

기다리매

옆자리를 찰깍.

아직 손님이 많지 않았어요.

많을땐

시끄러워 말소리가 들리지 않음.






다 먹고 찍어본 간판.

동산참숯갈비

아주 오래전부터 영업을 했어요.

제가 알기론 10년은 더 넘었을걸요.

다른 메뉴는 먹지 않고

갈비만 먹고 와요.

다른 메뉴는 장담 못함요. ㅎ





찾기 어렵지 않아요.

길가 바로 옆에 있거든요.


돼지갈비 추천!!

맛있게 드시고

오시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