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요리 & 먹방

GS편의점 도시락, 김혜자맘 도시락과 포테토칩 바나나킥맛 먹어보기.

청갤 2016. 7. 21. 08:30
반응형

 

저녁을 간단하게 먹고 싶을때 먹는 편의점 도시락.

어제도 그 많은 도시락 중에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 김혜자맘 도시락을 선택했어요.

 

불오징어 & 불고기 도시락

 

 

 

 

4,000원이면 비싸지 않은 가격인거 같아요.

고기도 들어가고

오징어볶음도 들어가고

간단한 반찬들도 있고~

 

 

 

 

불오징어볶음 양념에 김말이를 찍어서 먹으니 참 맛있네요.

불오징어라고 쓰여져 있는데

정말 매콤합니다. 아주 맛있게 매콤해요.

 

 

 

 

계란말이

김말이

김치볶음

마늘쫑볶음

 

마늘쫑볶음과 계란말이는 제가 좋아하는 반찬입니다.

편의점 도시락의 반찬이지만 괜찮네요.

 

김말이는 불오징어랑 양념이랑 찍어 먹으니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김치는 항상 먹었던 그 김치맛이예요.

항상 먹었던? 편의점 도시락맛이라는 거죠.

 

어찌 김치볶음은 맛이 다 비슷할까요?

신기해요~ ^^

 

 

 

 

메인메뉴 불오징어 & 불고기

 

역시 김혜자맘 고기종류의 양념은 언제나 맛있어요.

아직은 신동엽, 홍석천, 김혜자맘의 도시락만 먹었봤지만

먹어본 것 중 김혜자맘의 도시락은 실망을 주지 않습니다.

너무 극찬을 한 걸까?

하지만 저의 식성에 상당히 맞는다는 이야기라는 말이죠~

 

 

 

 

 

 

 

제가 좋아하는 자두.

1+1 판매. 그것도 3,900원에 2팩 가져왔어요.

완전 득템했지요.

 

편의점의 1+1은 지름신 발동의 근원이지요.

 

 

 

 

군것질을 좋아하지 않은 제가 유일하게 잘 먹는 과자는?

바나나킥입니다.

 

어릴 때부터 바나나킥을 좋아해서 한 박스 사다먹고 했어요.

헌데 GS편의점 진열대 포테토칩이라고 적혀 있는데

바나나킥맛이라는 단어를 보고 신기해서 한번 사봤는데요.

 

맛은.... 역시 바나나킥을 사서 먹어야겠어요.

포테이토칩은 오리지널이 짱이죠!!

 

 

 

 커피음료는 맛없는게 없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제가 좋아해서 그렇겠죠?

박서준이 모델이네요.

 

박서준, 이 배우도 여성분들이 상당히 좋아하드라구요.

제가 이뻐하는 동생이 너무 좋아해서 알게 되었답니다.

저는 변하지 않는 마음.

공지철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앤업카페시리즈는 전부 먹어봤는데

달지 않고 다 괜찮아요.

모카텀블러는 모카라 단맛이 강할 줄 알았는데 달지 않아서 좋았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