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제품&식품리뷰

라라홈 화장대 서랍장, 화이트 화장대 1000

청갤 2024. 2. 13. 18:53
반응형

 

나에겐 화장은, 자외선 차단의 정도면 된다는 생각을 했었다.

그러다 요즘은 기미도 가리고, 화사한 느낌으로 다니자고 마음을 먹고 제대로 된 화장대를 구매하기로 마음먹었다.

 

화장품을 보관하기 위해 공간박스를 활용했는데 토너와 수분크림, 자외선 차단제와 자외선 팩트 정도를 보관하기 위해 사용했고 머리를 말리기 위한 도구들은 3단 수납장에 넣어서 보관했었다.

 

지금 생각하니 참~ 단촐하구나? ㅎㅎ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외모를 위해 조금 큰 듯한 화장대를 구매했다.

이 제품은 방의 구조에 따라서 배치할 수 있다.

슬라이딩 방식으로 공간에 맞춰서 사용할 수 있는데, 나는 스툴은 구매하지 않았다.

 

 

 

 

 

 

 

화장대의 서랍장엔 악세사리 또는 핀 등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굴러다니던..

나의 악세사리들이 칸막이 별로 나눠서 보관했더니 쉽게 꺼내서 착용할 수 있어 편하다.

 

 

 

 

 

 

 

수시로 사용하는 립밤이랑 넥밤, 그리고 속눈썹 영양제 등 바로 보이는 곳에 진열해 두었고, 버물리랑 멘소래담도 바로 옆자리에 진열했다.

 

LED 조명을 끄고 켤 수 있는 스위치도 있고, 드라이기 또는 매직기를 꽂고 뺄 수 있는 콘센트도 있다. 뒤쪽에 연결된 콘센트만 꽂아두면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이 화이트라서 집안이 화사해진 느낌?

바닥도 화이트면 좋을텐데.. ㅎㅎ

 

조명이 전구색인 점이 조금 아쉽다.

수납공간이 생겼으니 정리정돈을 제대로 해야할  듯 하다. 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