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제품&식품리뷰

C타입 이어폰 추천, 펭카 버즈 퍼플 커널형 무선 이어폰 가성비 굿

청갤 2023. 6. 12. 21:41
반응형

 

나는 막귀라 이어폰 음질에 대한 예민함은 없다.

그래서 비싼 이어폰을 살 이유도 없었다!? ㅎ 음악을 이어폰으로 듣지도 않거니와 외부에서 이어폰을 자주 사용하지 않는다.

 

하지만 외부에서 동영상을 보거나 오디오북을 듣는 것 때문에 무선 이어폰이 필요해서 저렴한 커널형 제품으로 구매했다.

 

펭카 버즈 플루투스 이어폰 PB1004

 

3만원도 되지 않는 금액에 이어폰을 빼고 자동으로 연결되고 이어폰을 케이스에 집어넣으면 자동으로 충전된다.

블루투스 5.1로 빠른 페어링과 방수 기능!!

 

 

 

 

 

USB-C 타입 충전 케이블만 사용이 가능하다.

한번의 충전으로 최대 6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2~3회가량 충전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나는 자주 사용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한번 사용하고 일주일 뒤에 사용해도 충분했다.

 

회사 출근하고 하루종일 회상으로 교육을 받았던 적이 있는데 그때, 한쪽만 사용했고 배터리가 얼마 없으면 다시 꽂아두고 반대쪽 방향으로 바로 사용이 가능했다.

 

 

 

 

 

커널형이라 착용하고 있으면 외부 소리가 차단이 된다.

나는 외부에서는 위험할 것 같아서 한쪽만 착용하고 다닌다. 또, 소음이 심한 곳에서 사용해도 선명하게 소리가 잘 전달이 되어 마음에 들었다.

 

하지만 오래 사용하면 귀가 아팠다.

귀에 맞게 제대로 착용을 했는지도 의문!? ㅎ 저렴한 금액임에도 이 정도면 가성비 굿~!!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