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제품&식품리뷰

올리브영 화장솜, 일반솜과 멀티 코튼 비교하기.

청갤 2016. 10. 14. 01:16
반응형



여러분? 혹시 화장솜 사용하시나요?

저는 화장솜을 사용을 하거든요.


언제부터인가 각질전용 토너를 사용하면서

화장솜은 저에겐 없어서는 안될

제품이 되었답니다.


또, 예전에는 가리지 않고 사용했는데요.

요즘에는 아~~주 조금 가리지요.


뭐니~??  ㅋㅋ



올리브영 일반 화장솜 80매

1,000원


순면 100%랍니다.

뛰어난 흡수력과 부드러운 감촉의 순면 화장솜.


확실히 흡수력이 짱!!

부드러운 감촉 맞습니다.



열어보시면 느끼실꺼예요.

정말 부드럽겠다??

ㅎㅎㅎㅎㅎ


압축된 화장솜이 아니라서

솜들이 살아있다고 할까요?

꼭 앙고라니트처럼 복실복실 하죠?


복실거리는 솜때문에 달라붙어

떨어지지 않을 것 같았는데 그리

심하지는 않았어요.



꺼내서 확인을 해보니

솜사탕처럼도 생긴거 같아요.

보들보들 감촉은 아주 좋아요. 

폭신폭신해요.






저렴한 일반 화장솜을 써보면

얼굴에 달라붙어 다시 세수를 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올리브영 제품은 그런점은 없어서 좋네요.



올리브영 멀티 코튼[5겹] 화장솜 80매

3,300원


얇게 압축된 5겹의 코튼시트를

원하는 용도에 따라 분리하여 다양하게

쓸수 있답니다.


압축된 화장솜은 셀프 네일시

상당히 유용해요.


5겹을 분리해서

닦을때 여러장 사용하지 않고

한장을 5겹으로

분리해서 사용하면 되거든요.



압축된 화장솜이라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죠?


일반 화장솜에 비해 꺼내서 쓸때도 깔끔해요.



압축이 되어 있어서

조직감이 확실히 일반솜과 다르죠?


쉽게 분리되어 상당히 편해요.



클렌징 워터를 묻히고 사용을

해봤을 때.


일반솜은 조직감이 없어서

흡수력이 너무 좋아서 사용시 

형태가 뭉개져요.


멀티 코튼은 5겹때문에

화장품을 많이 사용하게 되네요.

하지만 얼굴을 닦았을때 형태의 뭉개짐이

전혀 없고 깔끔하게 닦이고

넓디넓은 저의 얼굴을 한장의 5겹으로 커버 가능해요.


생각을 해보니

압축되지 않은 솜을 사용했을때

2장을 사용하고 2장 다 화장품을 묻혔으니

멀티 코튼이 화장품을 많이

사용하는 것도 아니네요.


저의 경우는 얼굴을 닦고 나서

화장솜을 얼굴위에 올려 놓기도 하는데요.

그런점으로 따질때 멀티 코튼이 탁월한 거 같아요.


올리브영 말고도 5겹 화장솜 제품이

많이 나오는데요.


다음 리뷰땐 타 브랜드와 비교를 해볼까요?

^_________^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