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제품&식품리뷰

똑딱이단추 사용법, 여밈단추는 다이소 스냅단추 추천

청갤 2023. 7. 19. 23:39
반응형

 

비싼 셔츠? 블라우스도 그러는지 모르지만?

디자인도 괜찮고 가격은 아주 착한 블라우스 또는 셔츠를 직접 입어보면 벌어져서 난감한 적이 여러 번 있었다.

 

예전에는 느끼지 못했지만 요즘은... 옷 여밈에 신경이 쓰여서.. ㅎ

 

지금까지 옷핀으로 꽂고 다니다 다이소 메탈 스냅단추를 냉큼 사 왔다.

쿠팡에 보면 이쁜 여밈단추도 많이 팔지만..

그건 옷감 외부에 꽂아서 사용하는 제품이라...

똑딱이단추로 되어 있고 내부에 바느질해서 사용하는 다이소 스냅단추를 먼저 사용해 보기로 결정하고 사 왔다.

 

앞에서 보면 티 나지 않지만?

옆에서 보면 아주 심하게 벌어져 보기 흉하다.

 

일단 돈을 주고 샀으니 이번 여름에라도 입어야 한다,라는 생각으로 여밈단추 또는 스냅단추를 고민하고 있었다.

 

 

 

 

 

 

두꺼운 아크릴 실을 선택!!

 

잘 끊어지지 않아서 너므 마음에 든다. ㅎ

 

 

 

 

 

 

단추와 단추 사이에 중간!!

구멍이 송송  뚫려 있어서 실이 티 나지 않고 스냅단추도 안 보이게 바느질해야 한다.

엄청난 기술? ㅎㅎ 필요한~?!

작업이 아닐 수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바느질은 자신 있다~!!

실도 보이지 않고 똑딱이단추도 보이지 여러 번 튼튼하게 꿰매 주었다.

 

 

 

 

 

 

똑딱이단추로 단정해져 버림이야~

다이소 메탈 스탭단추는 가볍고 똑딱이도 잘 빠지고 아주 만족한다. 보이지 않는 곳에 사용할 땐 적당한 제품인 것 같다. 코바늘 카드지갑에 사용해도 될 것 같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