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제품&식품리뷰

뷰디아니 쿠션, 기미 커버 메쉬쿠션 내돈내산 후기

청갤 2023. 6. 9. 20:33
반응형

 

요즘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하게 바르고 있다지만 수시로 덧바르지 못하다 보니 기미 놈이 자꾸 올라온다. 쿠션 사용하면 밀리고 너무 건조해서 사용하지 않다가 다시 나의 기미를 가리기 위해 뷰디아니 메쉬쿠션을 구매했다.

 

뷰디아니, 메쉬 타이트업 쿠션

내가 이 제품을 고른 이유는 즉각적인 기미, 잡티 커버효과와 제품을 바르고 쿠션에 묻어나지 않는다고 해서 구매했다. 솔직히 100% 믿지는 않았다. 하지만 즉각적인 커버라도 된다면 성공적이라고 생각했다.

 

 

 

 

 

 

어떤 제품이든 똑같듯~

부착된 필름을 제거하고 사용한다.

지금까지 사용했던 제품과 다른 점은? 상단에 메쉬가 있어서 퍼프에 묻는 내용물이 조절가능하다는 점! 메쉬망이 내용물 해주는 것이다.

 

 

 

 

 

 

아주 살짝 톡톡 두드려서 묻혀봤다.

그냥 보기엔 많이 묻힌 것 아닐까? 싶었지만 바르면 안다. ㅎ

나의 생각이 틀렸다는 것을!!!!!!!!!

 

 

 

 

 

 

눈두덩이 주변에 거뭇거뭇 보이는...

사진으로 찍어서 더 심하게 보이는데 요즘 피부관리받는 중이라 깨끗해지는 중? ㅎㅎㅎㅎㅎ암튼 나는 이것도 신경이 쓰여서 가리고 싶었다.

 

 

 

 

 

 

눈밑에 광대만 발랐는데? 나의 기준에는 드라마틱 효과를 느꼈다.

바르면서 밀리는 느낌도 없고 건조한 느낌도 없다. 나의 피부도 약간 건조한 타입인데 전혀 건조한 느낌이 없다. 심지어 덧발라도 건조하지 않았다.

 

근데 다른 분들은 왜 건조하다고 했을까?

 

 

 

 

 

 

마스크에 묻어나는 점은?

마스크에 100% 묻지 않느냐?라고 묻는다면 그건 아니다. 하지만 심하지 않다. 턱 쪽 약간은 묻었다. 하지만 지금까지 사용했던 쿠션 및 팩트랑 비교할 때 이건 묻는다고 볼 수 없다.

 

나는 만족한다.

나의 기미를 숨겨줄 메쉬쿠션을 만나서 좋다.

풉~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