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요리 & 먹방

인계동 닭볶음탕, 드루와밥먹고가자

청갤 2022. 6. 1. 01:30
반응형

 

민물새우탕도 맛있게 하는데 닭볶음탕도 맛있게 하는 드루와밥먹고가자!! 언제 가더라도 맛있게 먹고 오는 곳이다. 예전에는 1주일에 한번 꼴로 갔었는데 요즘은 통 가질 못했다.

 

전화번호 - 031.232.0999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82-11,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장다리로 195 장문빌딩

 

 

나는 닭볶음탕과 해물찜을 먹어봤는데, 해물찜도 정말 맛있다. 가격에 비해 양이 많았는데 가게 내 메뉴판에는 보이지 않지만 인터넷으로 확인을 하면 현재도 해물찜을 파는 것 같다. 방문했던 날엔 손님들이 보쌈을 먹고 있었는데 30분 전 미리 주문을 해야 하는 것 같다.

 

 

이곳은 기본적으로 반찬이 맛있다. 반찬의 메뉴가 자주 바뀐다. 반찬을 대체적으로 맛있다.

 

 

닭볶음탕은 한방재료로 닭을 익히는지 살짝 한약재의 향이 난다.

압력솥에 닭을 익혀 맛난 양념으로 익혀서 음식을 내어주신다.

 

이 집의 닭볶음탕은 졸졸 끓으면서 먹는데 시간이 지나면 국물이 걸쭉해져서 맛있다. 고기 육질은 연하다. 닭가슴살 부위조차도 야들야들해서 난 너무 좋다.

 

나는 이날도 맛있는 닭볶음탕과 술을 마셔서 메인 음식에 대한 사진은 단 한장만 찍었다. ㅋㅋㅋㅋㅋ 사진부터 미리 찍어놓고 술을 마셨어야 하는데 자꾸 잊어버린다.

 

 

닭볶음탕을 다 먹고 오징어숙회를 시켰다.

오랜만의 오징어숙회!!

오징어 재철도 아닌데 아주 쫄깃하고 달아서 맛있었다. 아니 술에 취해서 다 맛있는 것인가? ㅋㅋㅋㅋ 다음에 방문할 땐 미리 보쌈을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다. 그때 먹고 오지 못한 것이 한이 되어서... ㅎ

 

 

반응형
LIST